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유튜브

아이폰 유튜브광고 인터넷광고 차단방법

반응형

아이폰 유튜브광고 인터넷광고 차단방법

요즘은 유튜브 뿐만 아니라 각 사이트에 광고가 무분별하게 나오는경우가 많은데요 그런경우 애드블럭을 설치해서 광고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튜브의 경우는 영상내에서 나오는 광고로서 일반 pc용과 안드로이드와 ios 기반인 아이폰,아이패드등에서의 광고차단방법이 조금씩은 다릅니다.

 

아이폰 유튜브광고 인터넷광고 차단방법

기본저긍로 유튜브에서 나오는 광고를 보지 않기 위해서는 프리미엄 요금제인 유튜브 프리미엄 & 유튜브 레드에 가입을해야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1개월 프로모션 무료 가입방법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1개월 무료 가입방법 더이상 광고를 보지 않아도 되는 유튜브 유료버전인 유튜브 프리미엄이 1개월동안 무료로 사용해 볼수 있는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그렇다면 왜 기

jab-guyver.co.kr

하지만 1달 이용료가 부담스러운 경우에는 애드가드나 애드블록이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저렴한 비용에 유튜브 광고뿐만 아니라 인터넷 광고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애드블록 설치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의 앱스토어를 실행합니다.

애드블록을 검색하면 "ADGUARD"가 검색됩니다.

애드가드를 설치를 진행합니다.

애드가드를 사용하면 아이폰의 DNS를 보호하고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애플의 사파리 인터넷브라우저의 광고를 차단합니다.

아이폰 광고차단 설정

유튜브 광고제거 7일 무료체험

애드가드의 1년 사용요금은 6천500원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요금제 1달 요금보다도 저렴한 가격입니다.

그리고 무료로 평가판을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사파리앱을 실행합니다.

아이폰 콘텐츠 차단기

콘텐츠 차단기로 들어가면 애드가드를 통해 보안 및 소셜등 모두 체크해줍니다.

이후 사파리로 유튜브에 접속해서 동영상을 시청시 유튜브 광고가 나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사파리를 통해 인터넷 쇼핑을 해도 더이상 광고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그 외에도 유튜브 광고차단 앱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아이폰 인터넷 광고차단 - 유니콘

앱스토어에 검색시 애드가드와 애드블록 외에도 유니콘이라고 하는 동영상이나 팝업광고등을 완벽하게 차단하는 앱이 있습니다.

유니콘을 설치하더라도 동일하게 사파리 앱에서 콘텐츠 차단기 -> 앱을 허용으로 변경해주면 유튜브 및 인터넷 광고등이 모두 차단됩니다.

 

YouTube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는 광고 차단 프로그램

YouTube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는 광고 차단 프로그램 YouTube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광고 수익을 통해 콘텐츠 제작자에게 보상을 제공하고 플랫폼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그러

jab-guyver.co.kr

유튜브 인터넷 광고 참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