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윈도우 Tip

KMSAuto Net 다운로드 윈도우 정품인증 및 주의사항

반응형

KMSAuto Net 다운로드 윈도우 정품인증 및 주의사항

많은 사람들이 현재 컴퓨터 사용 시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운영체제를 선택하고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용자가 정품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에 대한 배경과 상황에 관한 논의를 통해 KMSAuto Net을 활용한 윈도우 정품인증 방법을 다양한 측면에서 자세하게 알아보고자 합니다.

우선, 일반적으로 노트북 사용자들은 컴퓨터를 구입하면 정품윈도우가 이미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로 인해 사용자들은 초기부터 정품 라이선스를 이용하게 됩니다. 그러나 데스크탑 사용자 중에서는 메이커가 아닌 개별 조립식 컴퓨터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판매업체들은 조립식 컴퓨터에 윈도우 백업 버전을 미리 설치하여 제공하는 경우가 흔합니다.

KMSAuto Net 다운로드 윈도우 정품인증 및 주의사항

이러한 배경으로 인해 윈도우 업데이트 과정에서 가끔씩 정품인증을 "요구"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 사용자들은 정품 라이선스를 보유하지 않아 당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원칙적으로는 항상 정품 윈도우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현실적인 제약이나 어려움으로 인해 정품 라이선스를 얻기 어려운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는 KMSAuto Net이라는 도구를 활용하여 (윈도우 7, 8, 8.1, 10) 버전에 대한 정품 인증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1 정품인증 없이 사용 하면 불법? 기능제약 문제점 - 노랗IT월드

윈도우11은 정품인증 없이도 사용할 수 있는데, 그에 따른 제약사항과 문제점이 존재합니다. MS OS인 윈도우11 및 윈도우10, 윈도우8, 윈도우7, 윈도우Vista 등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정품인증 없이

yellowit.co.kr

KMSAuto Net은 일종의 정품 인증 도구로, 윈도우 운영체제를 정품으로 인증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에 앞서 다른 대안을 고려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항상 정품 라이선스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고 법적으로 문제가 없습니다. 따라서 정품 라이선스를 보유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윈도우10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정품인증

윈도우10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정품인증 기존에 출시된 윈도우XP를 시작으로 윈도우7까지 출시된지 10년이 지난 운영체제는 더 이상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유지보수를 하지 않아 최신 윈도우인

jab-guyver.co.kr

KMSAuto Net 다운로드

이와 함께, KMSAuto Net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잘못된 사용이나 불법적인 소프트웨어 사용은 법적인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KMSAuto Net을 사용하려는 경우에는 반드시 해당 도구를 신중하게 사용하고 불법적인 활동을 지양해야 합니다.

 

kmsfiles | Solidfiles

Your browser is out-of-date! Update your browser to view this website correctly. Update my browser now ×

www.solidfiles.com

KMSAuto Net은 주로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7 이상인 "윈도우 7, 윈도우 8, 윈도우 8.1, 윈도우 10"의 정품 인증을 지원하는 도구입니다.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시리즈(2007, 2013, 2016) 버전의 정품 인증도 가능합니다.

현재 나와 있는 최신 버전은 "KMSAuto Net 2016 V1.5.0"으로, 구글 검색 결과에 따르면 KMSAUTONET 2017년 버전과 2018년 버전은 가짜 파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로써 정품 인증을 위해 해당 도구를 사용할 때 최신 및 신뢰할 수 있는 버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짜 파일이 존재할 수 있으므로 신중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위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압축을 풀어주시기 전에 윈도우디펜더와 사용중인 백신프로그램을 잠시 꺼주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받을 파일명은 "KMSAuto Lite Portable v1.5.6 password 2019.7z"입니다.

 기본적으로 위파일 뿐만 아니라 게임이나 포토샵 캐드같은 크랙파일을 백신프로그램은 바이러스파일로 판단하기 때문에 설치할때만 잠시 꺼두시길 바랍니다.

 

 

2.윈도우 정품인증방법

먼저 필요한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압축을 해제합니다. 그리고 KMSAuto Net 파일에 마우스 우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합니다.

ACTIVATION
ACTIVATION 으로 정품인증

KMSAuto Net 실행 후, "ACTIVATION"을 클릭하여 정품 인증을 진행합니다. 이때 "ACTIVATION"을 선택하여 정품 인증을 활성화합니다.

  • Activate Windows 윈도우 정품인증
  • Activate Office 오피스 정품인증

이후, 두 가지 선택 창이 표시됩니다. "Activate Windows"는 윈도우 정품인증, "Activate Office"는 오피스 정품인증을 의미합니다. 원하는 프로그램의 정품인증을 선택합니다.

 

정품인증 중
Running 이면 정품인증 중입니다.

선택한 정품인증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Running" 상태가 표시될 것입니다. 이는 현재 정품인증이 진행 중임을 나타냅니다. 조금 시간이 지난 후 "Product Successfully Activated" 메시지가 나타나면 정품인증이 완료됩니다.

하단의 윈도우 정품인증 확인
하단의 윈도우 정품인증 확인

윈도우 정품인증이 완료되었다면, 컴퓨터의 "내컴퓨터"를 우클릭하여 "속성"으로 들어갑니다. 거기에서 윈도우 정품인증이 확인되며, 정상적으로 윈도우가 정품으로 인증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정품 라이선스 없이 윈도우를 사용하시는 경우라도 항상 라이선스 구매나 정품 인증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로써 법적 문제나 보안 위험을 최소화하고 안정적인 컴퓨팅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많은 사람들이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면서도 정품 라이선스 문제에 직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정품 라이선스 구매가 어려운 상황에서 KMSAuto Net을 활용하여 정품 인증을 시도할 수 있지만, 항상 합법적인 옵션을 고려하고 불법적인 활동을 피해야 합니다.

윈도우 참고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