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제품리뷰

가정용 휴비딕 저주파 치료기 - 유선 무선 장 단점 후기

반응형

가정용 휴비딕 저주파 치료기 - 유선 무선 장 단점 후기

건강해지기 위해 하는 운동이지만 도가 지나쳐서 그런지 늘 물리치료를 달고 살고 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무선 저주파치료기에서 유선인 휴비딕 저주파 치료기로 교체하고 사용해본 후기로서 가정용 저주파치료기 답게 심플하고 저렴한 가격이 장점입니다.

 

확실히 무선 EMS 치료기가 편리한 장점도 있고 어디서든 가지고 다니는 장점이 있는데 배터리가 그리 오래가지 못하고 가격이 저렴하다고 생각하고 사용했지만 휴비딕 저주파 치료기를 사용해보면서 느낀점은 이게 더 저렴하다? 라는 생각입니다.

휴비딕 저주파 자극기 개봉

휴비딕 저주파 자극기라는 이름으로 휴비딕은 의료용 기기를 판매하는 전문기기 브랜드로서 유선 저주파 치료기입니다.

HuBDIC

기본적으로 근육통과 같은 통증완화 효과가 있으며 6가지 부위별 자동모드와 4가지 수동모드 그리고 10단계의 세기와 속도조절이 가능합니다.

저주파치료기는 어깨나 등,허리,팔,다리,관절등에 사용할 수 있으며 병원에서 받는 물리치료를 집에서 간단하게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품은 매우 깔끔한 디자인인데 무선과 달리 USB 충전이 불가능하고 AAA 건전지를 사용한다는 불편함?이 있을줄 알았는데 1년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불구하고 배터리가 아직도 1칸도 줄지 않기 때문에 배터리 교체식 단점이 되지 않는거 같습니다.

저주파치료기 사용방법

무선 EMS 치료기와 달리 매우 세밀한 속도와 강도조절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특히 피부가 약한 부위에 사용시에 좋습니다.

구성품으로는 4개의 저주파 패치와 케이블을 제공하고 케이블이 길기 때문에 손이 닿지 않는 부위에도 부착해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줄이 길고 유선이라는 점에서 줄이 자주 꼬인다는 단점이 있어 매번 사용할때마다 케이블을 잘 정리하지 않았다면 꼬인 선을 푸느라 애를 먹느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최고 가성비라고 할 수 있는 이 패치가격이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소모성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비용지출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사용시에는 안전을 위해 속도와 세기를 0으로 해야 전원이 켜지도록 안전장치가 되어 있습니다.

휴비딕 저주파 치료기 기능

이후 무선 저주파치료기에는 없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부드러운 소프트 기능과 1100Hz 그리고 부위별 마사지가 가능한 어깨와 등,팔다리,관절,발바닥,복부등 부위별 자동기능이 가능하며 수동으로는 누르기,두드리기,주무르기,마사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저주파 치료기 후기 및 주의사항

단시간에 너무 많이하면 몸살이 날 수 있기 때문에 하루에 최대 30분 이내로 사용하느것을 추천

접착력이 떨어진 젤패드의 경우 피부의 유분을 깨끗히 세척해서 보관하면 오랫동안 패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유선의 단점을 감안한다면 성능이나 가격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하지만 좋다고 저주파치료기를 단시간에 너무 많이하면 몸살이 날 수 있기 때문에 하루에 최대 30분 이내로 사용하느것을 추천합니다.

 

매번 병원에 방문해서 물리치료를 받기 위해 상담을 받고 2.30분 받으러 먼거리를 이동하기가 번거로웠던 분들은 가정에서 쉽게 사용가능한 저주파치료기를 구입해보는것을 추천합니다.

 

휴대용 저주파치료기 유선과 무선 "리빗 EMS"

휴대용 저주파치료기 유선과 무선 "리빗 EMS" 개인적으로 가정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저주파 치료기"를 애용하는 1인입니다. 유선과 무선 모두 사용해봤는데 서로의 장단점이

jab-guyve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