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게임 리뷰

GTA6 출시일 게임정보

반응형

GTA6 출시일 게임정보

락스타즈게임즈의 방대한 자유도를 자랑하는 GTA의 새로운 시리즈인 GTA6가 발매를 앞두고 있어 해당정보를 가지고 왔다.


GTA시리즈는 현실과 다를 바 없는 엄청난 그래픽요소와  방대한 스토리 그리고 현실에서 할 수 있는 대부분의 요소가 들어 있는 자유도등 수많은 재미요소가 포함된 게임중 하나로서 덕분에 옛날부터 지금까지 배틀그라운드도타2등 스팀에서 판매하는 최고의 게임중 하나로 선정 되었다.


그리고 작년의 GTA5의 후속작인 GTA6가 현재 개발중에 있다는 소문에 해당 수많은 루머와 GTA6의 출시일에 대해 다방면에서 분석한 내용들이 있다



GTA6의 출시일은 언제인가?


현재 GTA6 출시에 대한 세부 정보는 없지만 2018년 Red Dead Redemption2 출시와 함게 적어도 1년 이후에 발매될 것으로 보인다.

GTA6의 게임배경



현재로선 GTA6의 게임의 맵은 미국전체를 배경으로 할 것으로 보여진다.

현재 역사상 제일 큰 게임배경으로는 우주의 은하계급을 배경으로 한 게임을 넘어설수 없으니 이러한 부분은 제외로 인간의 모습으로서 미국의 전체를 돌아다닌다닐수 있는 최고의 맵과 디테일을 자랑한다.

현실적으로는 우주와 은하계에 비할바는 아니지만 현실적인 부분에서는 매우 넓은 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현재 까지 나온 다양한 게임중에서도 매우 기대되는 맵 크기를 기대할 수 있다.


그리고 이러한 맵크기가 가능한 이유는 전작인 산안드레스나 기타 다른 시리즈에서 나온 맵 정보들을 활용했기 때문에 가능하지 않을가 라는 생각이 든다.



미국 전도시를 돌아다니는 재미도 쏠쏠할 것이다.

GTA6의 다양한 이동수단


GTA5 게임에서는 BMX 사이클 픽시등 다양한 자전거의 탈것들도 있었지만 이번 GTA6에서는 보다 더 다양한 종류의 탈것들이 나올것으로 보인다.


미래지향적인 탈것에서 부터 우리가 꿈꾸던 최신형 스포츠카까지 다양한 탈것이 예상된다.



GTA6 VR시스템


GTA6에는 VR 시스템을 도입하여 현실감 넘치는 게임을 보여준다고 한다. VR을 통해 GTA6 게임을 1인칭으로 즐길 수 있어 색다른 재미를 형성할 것으로 보이며 VR에 제한 없이 넓은 세상을 탐험하는 것은 모든 게이머들에게 큰 장점으로 보인다.

GTA "Grand Theft Auto" 게임참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