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D 2D 디자인/Adobe Creative Cloud

미디어인코더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 Media Encoder

반응형

미디어인코더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 Media Encoder

Adobe에서 제공하는 동영상 편집프로그램인 프리미어나 에프터이펙트등을 사용하면서 편집된 영상을 내보내기하기위해서는 미디어인코더가 설치되어 있어야 원하는 동영상 포맷으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Media Encoder

이러한 기능을 사용가능하게 하느것이 미디어인코더로서 프리미어나 에프터이펙트 없이 미디어인코더 단독으로 실행해서 영상을 변환하느것도 가능하며 미디어인코더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디어인코더 다운로드

Media_Encoder_Set-Up.exe
3.07MB

첨부한 미디어인코더 2021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합니다.

최신버전의 Media Encoder 다운로드를 원한다면 Adobe 홈페이지에서 무료 체험판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7일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치를 위해서는 Adobe 계정으로 로그인해야합니다.

Adobe 계정이 없다면 구글계정이나 애플 계정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계정연계를 위해서 핸드폰번호로 전송된 코드를 입력해야합니다.

정보를 간단하게 체크합니다.

Adobe Creative Cloud - Media Encoder Install

그럼 Adobe Creative Cloud가 설치되면서미디어인코더 설치가 완료됩니다.

 

Adobe Creative Cloud 삭제 제거 방법

Adobe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 제거 Creative Cloud는 Adobe에서 제공하는 디자인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업데이트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더 이상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등 Adobe 제품의 업데

jab-guyver.co.kr

 

 

Adobe 체험판 결제취소 환불 신청방법

Adobe 체험판 결제취소 환불 신청방법 Adobe에서 제공하는 수십가지의 디자인프로그램을 무료 체험판으로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cc 2019 버전부터는 체험판을 설치해서 사용하기

jab-guyver.co.kr

이 후 원하는 동영상 인코딩이 가능하며 해당방법 외에도 다양한 무료 동영상 인코딩 프로그램이 궁금하다면 아래 내용을 참고해 카카오인코더나 다음팟인코더등을 사용해 동영상 변환이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