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윈도우 Tip

Microsoft .NET Framework 4.7 1 다운로드 및 오류

반응형

Microsoft .NET Framework 4.7 1 다운로드 및 오류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의 윈도우 운영체제(OS)는 다양한 버전의 .NET Framework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NET Framework는 컴퓨터에서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개발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 중 하나로, 윈도우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거나 최신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이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각각의 버전은 다른 윈도우 기능 및 프로그램에 필요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이러한 .NET Framework 버전은 하위 버전보다 향상된 기능과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각 버전이 서로 독립적으로 설치 및 실행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필요한 .NET Framework 버전만 설치하면 됩니다.

 

Microsoft .NET Framework 2.0 3.5 3.5sp1 4.0 다운로드

Microsoft .NET Framework 2.0 3.5 3.5sp1 4.0 다운로드 .NET Framework은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서 개발을 하거나 게임등을 설치하는데 있어서 필수로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그리고 윈

jab-guyver.co.kr

현재까지 공식적으로 지원되고 있는 버전인 Microsoft .NET Framework 2.0, 3.5, 3.5 SP1, 4.0 등이 있으며, 이러한 버전은 아래 포스팅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이 버전들은 여러 윈도우 운영체제 버전에서 작동합니다. 따라서 사용 중인 윈도우 운영체제에 맞는 .NET Framework를 선택하여 설치하면 됩니다.

또한, 최신 버전인 Microsoft .NET Framework 4.7.1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이 버전은 이전 버전과 호환성을 높이는 내부 업데이트를 포함하고 있으며, 온라인 버전과 로컬 버전 두 가지 다운로드 옵션이 제공됩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편한 방식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NET Framework는 여러 윈도우 프로그램과 게임을 원활하게 실행하는 데 필수적이므로 정확한 버전을 설치하여 컴퓨터의 성능을 최적화하세요. 필요한 경우 이 포스팅을 참고하여 .NET Framework를 손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Microsoft .NET Framework 4.7 1 다운로드
Microsoft .NET Framework 4.7 1 다운로드

Microsoft .NET Framework 4.8은 Microsoft .NET Framework 4, 4.5, 4.5.1, 4.5.2, 4.6, 4.6.1, 4.6.2, 4.7, 4.7.1 및 4.7.2에 대한 호환성 높은 내부 업데이트하며 만약 닷넷 프레임워크가 설치되지 않으면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 오류 코드 0x80070643: 이 오류는 .NET Framework 설치 중에 발생하는 일반적인 오류로, 설치가 실패한 경우에 나타납니다. 이 오류 메시지는 설치 프로세스 중에 중단되었거나 중복 설치를 시도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오류 코드 0x80070642: 이 오류는 이전 버전의 .NET Framework가 시스템에 이미 설치되어 있거나 .NET Framework 구성이 손상된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오류 코드 0x800F081F: 이 오류는 필요한 파일 또는 구성 요소가 손상되었거나 없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NET Framework 설치 시 필요한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윈도우 업데이트 문제로 인해 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오류 코드 0x80073712: 이 오류는 .NET Framework 구성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없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 오류가 발생하면 .NET Framework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오류 코드 0x8000FFFF: 이 오류는 시스템 레지스트리 또는 컴퓨터 구성 문제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NET Framework 설치 시 필요한 정보를 찾을 수 없거나 손상된 경우에 이 오류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류 메시지는 설치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나타날 수 있으며, 문제의 원인을 해결하려면 몇 가지 단계를 따라야 할 수 있습니다. 이 오류 메시지를 본 후에는 해당 오류 코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해결 방법을 검색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Microsoft .NET Framework 4.7 1 온라인 버전 다운 방법

 

.NET Framework 4.7.1 다운로드 | 무료 공식 다운로드

.NET Framework 4.7.1 을(를)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을 빌드하고 실행하기 위한 다운로드. .NET Framework용 웹 설치 프로그램, 오프라인 설치 프로그램 및 언어 팩 다운로드를 받으세요.

dotnet.microsoft.com

위 주소로 접속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그럼 위와 같은 이미지가 뜨는데 원하는 언어로 선택 후 다운로드를 눌러주면 손쉽게 다운이 진행된다.

 혹시 다운이 진행되지 않는다면 수동으로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다운을 받아주자

 

파일을 저장 후 실행하자

사용자 계정 컨트롤창이 뜬다면 예 를 눌러주자

온라인에서 설치파일을 가져오는것이다.

예상 다운로드 크기와 시간을 확인 후 동의하고 설치버튼을 눌러주자.

 

Microsoft .NET Framework 4.7 1 오프라인 버전 다운로드 설치방법 (추천)

온라인에서 내려받아 설치하는 것이 아닌 통재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위의 주소로 들어가면 된다.

 

 

오프라인 버전의 경우 설치에 필요한 모든 데이터를 한 번에 다운로드하기 때문에 인터넷이 안되는 곳에서 설치하는데 용이하며 설치 파일을 따로 내려받을 필요가 없어 더 빨리 설치할 수 있어 해당 방법을 더 추천한다

홈페이지로 접속 후 다운로드를 하자

 방법은 온라인 버전과 크게 다르지 않으며 하드디스크에 저장후 설치하자

 

온라인에서 내려받던 5~60mb를 다이렉트로 다운받느데 온라인버전과 다르게 1.2초면 다운이 완료 된다.

그리고 사용자 계정 컨트롤에서 예를 눌러주자

 

 

그럼 간편하게 Microsoft .NET Framework 4.7 1 가 설치가 완료되며 기존에 Microsoft .NET Framework 4.7 1가 없어 설치가 안되던 프로그램이나 게임이 정상적으로 작동되는것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다.

 

Microsoft .NET Framework 4.8 다운로드 설치 - 노랗it월드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기본적으로 최신 운영체제로 업데이트 설정을 하면 자동적으로 Microsoft .NET Framework 4.8 버전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yellowit.co.kr

NET Framework 설치 오류는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할 수 있으며, 오류 메시지를 정확히 이해하고 해결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필요한 경우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웹사이트나 커뮤니티 포럼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정확한 해결책을 찾아서 .NET Framework를 원활하게 설치하여 원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