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애플 Mac 아이폰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동시충전 역 무선충전 개발

반응형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동시충전 역 무선충전 개발

2017년, 애플은 9월 Apple Event를 통해 아이폰과 에어팟, 애플워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기능인 에어파워 프로젝트를 공개한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AirPower제품은 20128년에 출시될 예정이었지만, 애플은 AirPower 프로젝트를 포기를 선언했지만 이와 같은 제품은 현재 애플에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되고 있습니다.

적중률 89% Bloomberg 기자 Mark Gurman에 따르면, 애플은 모든 기기들이 서로 충전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구현시키기 위해 다중 무선 충전기 뿐만 아니라 장,단거리 무선 충전 기술도 개발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폰 애플워치 에어팟 동시충전 역 무선충전 개발

Mark Gurman은 애플이 여전히 여러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무선 충전기를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아이폰e과 애플워치를 따로 충전하는 MagSafe 듀오와는 다르다고 합니다.

또한 애플이 장거리, 단거리 무선 충전 기술에 대해 계속해서 개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술은 현재 상용화된 유도 무선 충전 기술과는 달리 진짜 무선 충전이라고 합니다.

또한 Mark Gurman은 애플이 각 제품을 서로 충전할 수 있는 기술을 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애를 들자면, 아이패드가 아이폰을 충전하고 아이폰이 에어팟을 충전하고 에어팟이 애플워치를 충전하는 방식으로 혁식전인 역 무선충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흔히이를 애플 역무선충전이라 부르는 이 기능은 꾸준히 iPhone에 내장될 것이라는 이야기가 많았지만, 실제로 역무선충전은 도입되지 않았으나 아이폰에서 MagSafe 배터리 팩을 역으로 충전할 수는 있습니다.

 

샤오미 와이파이 무선충전 Mi Air Charge

샤오미 와이파이 무선충전 Mi Air Charge 2021년 1월 29일, 글로벌 테크 리더 샤오미는 오늘 새로운 형태의 충전 방식인 Mi Air Charge "미 에어 충전"기술을 도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현재까지 개발

jab-guyver.co.kr

 

 

핸드폰 끼리 충전 및 미러링, 데이터전송 - C to C Type 케이블

핸드폰 끼리 충전 및 미러링, 데이터전송  - C to C Type 케이블 보통 핸드폰을 충전할때에는 PD고속충전기나 무선충전기, 보조배터리등을 통해 핸드폰을 충전할 수 있지만 이 모든것들이

jab-guyver.co.kr

 

 

애플 완전 자율주행 자동차 2025년 - 애플카 개발

애플 완전 자율주행 자동차 2025년 - 애플카 개발 적중률 87%의 기자인 BloomBerg와 Mark Gurman의 보도에 따르면, 애플은 현재 다른 자동차 업체가 할 수 없었던 완전 자율주행 자동차를 목표로 프로젝

jab-guyve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