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샤오미

어메이즈핏 Zepp -> 구글 피트니스 연동 동기화 방법

반응형

어메이즈핏 Zepp -> 구글 피트니스 연동 동기화 방법

샤오미에서 출시한 스마트워치인 샤오미 어메이즈핏은 매우 다양한 제품군을 자랑하며 저도 여러제품을 사용해 보면서 개인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특히 어메이즈핏의 경우 기존 화미에서 Zepp으로 이전되면서 Zepp 앱을 통해 운동 및 수면 스트레스등 다양한 정보가 기록되며 이는 어메이즈핏 외에도 샤오미 제품군의 인바디등의 정보도 함께 공유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1세대 어메이즈핏 2세대 어메이즈핏 3세대 어메이즈핏 티렉스
GTS1 GTR2 GTR3 티렉스1
GTR2 GTS3 GTS3 티렉스2
  GTS2 MINI GTR3 Pro  
  GTS2E    

이러한 어메이즈핏의 GTS2,GTR2,GTS2 MINI, GTS3, GTR3, 그리고 어메이즈핏 티렉스등 다양한 제품군이 있으며 Zepp 앱의 정보를 구글 피트니스에 연동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샤오미 어메이즈핏 ZEP P구글 피트니스 연동 동기화

우선 아쉽게도 어메이즈핏의 Zepp앱은 구글 피트니스와 연결이 불가능합니다.

좀더 확실하게 말하자면 샤오미 앱에서 구글과 연동이 불가능하며 구글에서 샤오미 Zepp앱과 연동해야 Zepp앱에서 구글 계정이 확인됩니다.

구글 피트니스 앱 연동 확인

우선 구글 피트니스 앱을 들어가서 연결된 앱 관리를 통해 확인하면 Zepp앱과 연동이 불가능한것을 볼 수 있습니다.

Zepp 앱에서 구글 피트니스 확인

Zepp앱을 계정추가로 들어가야 구글 피트니스 앱인 Google Fit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WeChat과 Strava, Rlive등을 지원합니다.

여기서 구글 피트니스와 연동합니다.

그리고 다시 Zepp앱으로 돌아과 앱으로 들어가며 구글피트니스에 Zepp 앱이 추가된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후 구글피트니스에 들어가서 확인하면 샤오미 어메이즈핏의 정보와 스마트체중계 인바디등의 정보가 모두 동기화되어 심장강화점수와 몸무게, 걸음수등이 동기화됩니다.

 

샤오미 어메이즈핏 티렉스 프로 1세대 2세대 비교

샤오미 어메이즈핏 티렉스 프로 1세대 2세대 비교 샤오미에서는 순토 스타르탄이나 가민 피닉스등 이미 메이저급의 아웃도어 스포츠 워치 시장으로 1세대로 내놓은 샤오미 어메이즈핏 티렉

jab-guyver.co.kr

 

 

샤오미 어메이즈핏 GTR3, GTR3프로, GTS3 출시

샤오미 어메이즈핏 GTR3, GTR3프로, GTS3 출시 작년에 출시한 샤오미 어메이즈핏 GTR2,GTS2,GTR2미니등 출시 이후 처음으로 출시되는 3세대 샤오미의 웨어러블 스마트워치인 Xiomi Amazfit 3세대가 출시되었

jab-guyver.co.kr

 

 

샤오미 어메이즈핏 GTS2 Mini 개봉 Zepp 핸드폰 연동

샤오미 어메이즈핏 GTS2 Mini 개봉 Zepp 핸드폰 연동 이번에 출시한 샤오미의 스마트워치 어메이즈핏 GTS2 Mini를 출시하자마자 구입했습니다. 기존에 출시한 GTR2와 GTS2보다 절반이나 저렴한 가

jab-guyver.co.kr

 

 

가민 핸드폰 연결 페어링 방법 - 엣지,포러너,피닉스,비보,인스팅트

가민 핸드폰 연결 페어링 - 엣지, 포러너, 피닉스, 비보, 인스팅트 마라톤이나 자전거, 수영 그리고 이 모든 걸 하는 철인 3종을 하는 분들이라면 가민 시리즈를 많이 사용할 텐데요 여러 운동만

jab-guyve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