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세금/일상 건강

건조한 남자피부 연어패치 효과8가지 홍조관리 악건성 해결

반응형

건조한 남자피부 연어패치 효과8가지 홍조관리 악건성 해결

작년부터 겨울만 되면 피부가 너무 건조해지고 갈라짐이 심해졌는데 그 이유 중 하나가 바로 마스크를 착용하면서 발생된 것도 있고 그 외에도 추운 겨울에도 매일 영하 15도가 돼도 자전거로 출퇴근 및 주말에는 5시간 이상 (실 운동시간)이 지속되다 보니 피부에 수분 공급보다는 건조함이 더 심해지는 거 같더라고요 특히 수분 섭취는 매우 적은 편이고 커피 애호가로서 회사에서 주로 10잔 이상을 마시는 것도 문제가 됨. 특히 여자들보다는 남자들이 피부가 건조해지는 안 좋은 습관이 더 많고 평소 관리가 안되기 때문에 40대 넘어가기전에 건조한 남자 피부 집중 관리해보고자 합니다.

일단 알아본 바로는 해외에서는 피부건조악건성 홍조피부에 대한 관리로 연어패치가 이미 오래전부터 각광받고 있지만 국내는 이제야 제품들이 판매가 되고 있는 제품으로서 연어에서 추출한 PDRN "연어정소에서 추출한 DNA가 함유되어 칙칙해진 피부와 눈가 주위 등을 투명하게 만들어주고 쳐지는 피부탄력을 개선 해주는 효과"를 이미 인증받은 성분입니다.

여기서 PDRN은 원래 관절재생이나 피부이식 시 주로 사용되는 재생 의료품으로 사용되었으며 최근에는 화장품으로도 효과를 인정받아 물광주사 스킨부스터등 제품이 출시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수애가 광고모델인 리쥬란 힐러 등의 제품들이 있지만 가격이 넘사벽이라는 단점이 있습니다.

우선 이번에 제가 사용해보는 Bio Activing PDRN EYE Patch는 타 업체의 연어 패치와 차별화된 10000ppm이 함유되어 피부에 더욱 깊숙이 스며들기 위한 더마라인의 고유기술이 함유된 제품입니다.

종류 함량
연어 아이패치  4300PPM
연어 앰플 10000PPM

특히 피부가 건조해지는 이유로는 겨울철 운동뿐만 아니더라도 술 및 회식, 그리고 디자이너 직업 특성상 하루에 10시간 이상 컴퓨터만 하고 수면부족 등도 문제가 되는데 최근에 그래서 마누카 꿀크림도 구입해서 후기를 남긴 적이 있는데 별다른 효과를 보지 못하다가 최근 연어패치라고 하는 나름 사용이 번거롭지 않고 한번 붙이면 피부가 촉촉해지는 게 지속성이 있기에 이번에 사용해봤습니다.

BIO Activing PDRN EYE Patch

BIO Activing PDRN EYE Patch

바이오 액티빙 PDRN 아이패치 먼가 이름은 어렵지만 대략적으로 눈가에 붙히는 패치인데 저 같은 경우는 특히 턱 쪽에 피부가 매우 건조해져서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상담 후 바로 사용해봤습니다.

함유된 성분으로는 폴리뉴클레오티드라고하는 PDRN (연어) 성분과 함께 동백추출물, 녹차 등을 통해 피부의 안티에이징 케어를 통해 리프팅 효과 및 피부 재생을 도와줍니다.

폴리뉴클레오타이트 "PDRN 연어패치 효과 8가지

  • 피부 보습효과
    • 폴리뉴클레오타이드 "PDRN"는 히알루론산의 생성을 증가시키고, 물 분자와 쉽게 결합해 피부 내 수분을 공급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자극해 피부탄력을 개선합니다.
    • 항산화 효과로 폴리뉴클레오타이드는 활성산소를 흡착하고 중화시킬 수 있습니다.
  • 피부 회복효과
    • 피부 세포의 재생과 회복 과정의 자극 때문입니다. 폴리뉴클레오타이드는 새로운 혈관의 형성을 담당하는 수용체를 활성화하고 손상된 조직의 회복을 위한 환경을 개선해 피부재생 효과를 보여줍니다.
    • 피부 색소침착에 대한 싸움: 세포에서 멜라닌의 합성을 줄여줍니다.
    • 로즈마리, 레몬, 녹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눈 밑 다크서클등 피부개선을 보여줍니다.
    • 피부 붓기를 제거하고 강력한 림프 배출 효과를 제공합니다.
    • 피부의 팔자주름 개선 효과

연어패치 사용방법

사용방법이라고 할 건 없고 그냥 건조한 피부에 붙이면 되고 20~30분 후 패치를 때어내고 에센스를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됩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사용해본 패치와 달리 1시간 이상 붙이고 있어도 패치가 매우 촉촉하고 피부도 계속 촉촉함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스펙 상 20분이라고 하지만 더 붙히고 있게 됩니다.

아이패치 , 팔자주름 개선 및 밀착된 하이드로겔 

형상 자체가 태극문양으로 되어 있어 붙일 수 있는 영역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하우징과 사용방법기 일단 부담스럽지 않아서 1주일에 1.2번씩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 붙였을 때 흘러 내림 등도 없어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 세트에 총 60 PCS가 들어있고 양쪽 2개씩 사용한다고 했을 때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용량으로 얼굴 전체를 덮는 팩은 얼굴에 붙일때 원치 않는 이마나 머리카락에 묻는 단점등이 있었는데 원하는 피부부위 "팔자주름, 눈가, 턱, 목"등을 선택해서 붙힐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연어패치 더마라인 홈에스테틱 제품으로 패치타입과 크림타입 2가지가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고하세요

 

더마라인 바이오 액티빙 PDRN 아이패치 60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dermaline.co.kr

 

더마라인 바이오 액티빙 PDRN 영양크림 100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dermalin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