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유튜브

유튜브 광고 제거 차단 애드블록 사용방법

반응형

유튜브 광고 제거 차단 애드블록 사용방법

유튜브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미디어 플랫폼으로, 유저들은 전문적인 컨텐츠부터 일상 생활 관련 영상까지 다양한 주제의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경우, 우리는 유용하거나 재미있는 영상을 감상하려 할 때 광고와 마주하게 됩니다. 이 광고들은 때로는 영상 감상의 흐름을 방해하고, 급한 상황에서 시청자들에게 번거로움을 초래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사람들은 유튜브 광고를 제거하거나 차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구글은 이에 대한 대안으로 유료 구독 서비스인 '유튜브 레드'를 제공하여 광고를 피하도록 했습니다. 그러나 이 역시 돈을 지불해야 하는 해결책이기 때문에 무료로 유튜브 광고를 제거하고 차단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유튜브 광고 제거 차단 애드블록 사용방법
유튜브 광고 제거 차단 애드블록 사용방법

 

이제 유튜브 광고를 무료로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애드블록"이라는 유용한 도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Youtube 광고차단 방법

유튜브로 재밌는 영상을 광고 없이 감상하려면 "Youtube Adblock"이라는 플러그인을 활용하여 광고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는 논리적으로 구체적인 단계를 나열하여 유튜브 광고 차단하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YouTube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는 광고 차단 프로그램

YouTube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는 광고 차단 프로그램 YouTube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광고 수익을 통해 콘텐츠 제작자에게 보상을 제공하고 플랫폼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그러

jab-guyver.co.kr

하지만 이러한 유튜브 광고차단은 유튜브 및 구글  서비스약관 위반으로 유튜브 서비스 품질 저하 및 Youtube 서비스 약관 위반 광고프로그램 차단으로 인해 유튜브 시청이 불가능하거나 심각한 경우 계정정지 및 박탈 탈퇴가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길 바랍니다.

웹 브라우저 선택 및 구글 크롬 설치

가장 처음으로 해야 할 일은 자신이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Youtube Adblock"은 구글 크롬에서 활용할 수 있는 플러그인이므로, 먼저 구글 크롬을 컴퓨터에 설치해야합니다.

구글크롬 -> 도구 더보기 -> 확장프로그램
구글크롬 -> 도구 더보기 -> 확장프로그램

 

구글 크롬을 실행 후 우측 상단에 있는 점 3개를 클릭하여 도구 더 보기 ->확장 프로그램 실행합니다.

구글 앱스토어애드블록
구글 앱스토어

웹 스토어에서 "Youtube Adblock"을 검색하고 플러그인을 찾습니다. 그리고 "추가" 또는 "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플러그인을 설치합니다.

+ CHROME 클릭확장 프로그램 추가
+ CHROME 클릭

플러그인이 설치되면 구글 크롬의 오른쪽 상단에 플러그인 아이콘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면 플러그인 메뉴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Youtube Adblock" 플러그인을 활성화합니다. 플러그인에 대한 추가적인 설정이 필요한 경우, 설정 옵션을 확인하고 원하는대로 조정합니다.

유튜브 애드블럭이 설치 완료
유튜브 애드블럭이 설치 완료

유튜브 영상 시청 및 광고 제거 확인

  1. 구글 크롬의 우측 상단에 "Youtube Adblock" 플러그인 아이콘을 확인합니다. 이 아이콘은 플러그인이 설치되어 실행 중임을 나타냅니다.
  2. "Youtube Adblock" 플러그인 아이콘을 클릭하면 플러그인 메뉴가 열립니다.
  3. 이제 유튜브 웹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원하는 영상을 선택하여 재생합니다.

"Youtube Adblock" 플러그인은 광고를 자동으로 감지하고 차단하여 광고 없이 영상을 원활하게 감상할 수 있게 해줍니다.

추가 정보: 유튜브 레드(유튜브 프리미엄) 활용

만약 광고를 제거하면서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지원하고 싶으시거나, 추가 기능을 활용하고 싶다면 "유튜브 레드" 또는 "유튜브 프리미엄"이라 불리는 구독 서비스를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유튜브 레드를 외국 계정을 이용해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은 다른 정보 포스팅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월 2170원 인도 VPN 우회결제 가입 - 노랗IT월드

유튜브 레드는 유료 컨텐츠로서 최근 유튜브 프리미엄으로 변경된 유료서비스입니다.유튜브는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영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검색엔진으로 구글다음으로 많이 사용는만큼 저

yellowit.co.kr

이와 같이 "Youtube Adblock" 플러그인을 활용하여 광고 없이 유튜브 영상을 감상하고, 유튜브 레드와 같은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여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광고로부터 자유롭게 영상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유튜브 참고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