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애플 Mac 아이폰

아이폰9 출시 "아이폰 컨셉 디자인 "가격 카메라 성능

반응형

아이폰9 출시예정 컨셉 디자인 가격 카메라 성능

애플의 아이폰이 2018년 3개의 노치-Y폰을 출시할 가능성을 보이고 있다. 3종의 아이폰은 전면에 TureDepth 카메라를 내장하고 있으며 LCD 스크린 패널을 갖춘 합리적인 모델도 있을것이다.


각각 5.8인치 6.1인치 6.46인치 세가지의 디스플레이 사이즈로 나올것으로 보여지며 각각에 아이폰 이름은 아이폰Xs,아이폰9,아이폰Xs플러스로 예상되어진다.

아이폰9 출시 사이즈

 

아직까지는 애플이 노치디자인으로 완전히 새로운 스마트폰 시장을 만들어 내기전까지는 계속 이러한 형태로 진행될것으로 보여지며 외장재는 기존의 애플의 아이폰보다는 더 저렴하게 제작할수 있는 소재를 선택했다는 소문이 있다.

 

기존에 너무나 비싸서 애플의 수익은 늘었지만 판매량은 저조했던 기존 제품과는 달리 과연 금액적으로나 제품퀄리티적으로 유리한 합금을 선택했는지 과연 아이폰9 추가 컨셉 디자인과 성능 스펙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아이폰9 프로세스 및 메모리 예상

아이폰의 새로운 시리즈인 아이폰9은 7mm 애플 a12칩셋이 장착될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후속 a칩을 사용하는 하위 노트로의 이전이 있었으며 많은 유저들의 기대에 따라 7mm 애플 a12 칩셋이 이번 아이폰 시리즈에 장착될 것이며 또한 애플이 512gb의 아이폰x의 후속버전을 선보일것으로 소문이 있었다.

 

 

삼성전자는 이미 모바일용 512gb 플래시 메모리칩을 발표했으니 이번 신제품에도 512gb의 아이폰의 후속작이 출시 될것으로 보여진다.

 

아이폰9 카메라 컨셉

아이폰9의 카메라는 확실한 내용은 아니지만 현재 저렴한 듀얼카메라로 합리적인 가격과 퍼포먼스로 제작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아이폰9 배터리

아이폰9 컨셉 확장 디스플레이

아이폰9의 배터리 용량은 기존보다 더욱 증가한 싱글피스 L 배터리를 장찰 할 것으로 보여진다.

아이폰10용 L자형 태버리가 실제로 실형되었지만 두개의 다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까다로운 디자인은 오른쪽으로 확장되어 칩 스태킹 및 기타 소형화 기술을 사용하여 비워진 공간에 추가 용량을 설치한다.

화학업체 관계자의 말로는 LG화학이 수 천억 원을 전용 시설에 투자햇으며 내년 초부터 본격적인 대량 생산을 시작할 계획이며 내년 하반기에 출시될 아이폰9의 배터리를 모두 공급하기로 결정이 확정됬다고 밝혔다.

 

그리고 아이폰 전문 분석가인 Ming Chi Kuo의 말에 따르면 아이폰10의 후속작품에는 2900에서 3000 암페어의 단일피스 L자형 셀이 장착 착될 수 있다는 소문이다.

그리고 6.5인치 디스플레이 모델은 3300에서 3400정도의 용ㅇ량 배터리로 구동되며 6.1인치 패널을 장착한 아이폰에는 2850에서 2950암페어의 정사각형 배터리를 사용할것으로 밝혔다.

 

애플의 특정모델에 대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잇게 해주고 A12의 7mm칩셋을 장착하게 되면 배터리 수명이 더욱 늘어날 것이다.

 

아이폰9 출시가격 예상

아이폰10의 후속작의 각각 예상가격을 알아보겠으며 저렴한 가격의 6.1인치 아이폰9은 649~749달러, 아이폰Xs 799달러
아이폰Xs 플러스 999달러로 예상되며 국내로 출시되면 당연히 가격은 더욱 오를것이다.

아이폰9 컨셉 디자인

아이폰9의 컨셉디자인으로는 위에 처럼 재밌는 확장형 디스플레이도 나온적이 있으니 한번 재미삼아 참고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