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샤오미

샤오미 홍미밴드2 사양 및 출시정보

반응형

샤오미 홍미밴드2 사양 및 출시정보

2022년 12월 , Redmi 는 중국에서 Redmi Watch 3 및 Redmi Band 2 피트니스 트래커를 공개했습니다. 오늘 회사는 인도네시아 시장에서 Band 2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XiaomiTaday 의 보고서에 따르면 이 피트니스 트래커는 유럽에서도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Redmi Band 2의 목록이 이탈리아 적합성 선언 데이터베이스에 나타났습니다. 장치의 이름은 목록에 명시적으로 언급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샤오미 홍미밴드2 속하는 모델 번호 M2225B1은 언급하고 있습니다. 현재 유럽 시장용 피트니스 트래커의 출시 일정에 대한 언급은 없으며 기존에 출시한 샤오미 홍미밴드 1세대 모델보다 개선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샤오미는 2세대 모델에 1.47인치 대화면 디스플레이가 장착되며 두께는 9.99mm로 출시할것으로 보입니다.

홍미 밴드2는 2020년 출시된 1세대 홍미 밴드의 후속 모델이다. 1세대 모델은 1.08인치 TFT 컬러 디스플레이, 24시간 심박수 모니터링, 최대 14일 사용 및 USB 충전을 지원하는 배터리를 탑재했습니다.

샤오미 홍미밴드2 사양

샤오미 홍미밴드2에는 247ppi 픽셀 밀도와 450니트의 최고 밝기를 제공하는 1.47인치 LCD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100개 이상의 시계 모드 옵션 중에서 선택하여 모양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트래커에는 최대 14일의 배터리 수명을 지원하는 210mAh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장치에는 24 x 7 심박수 추적, SpO2 모니터링 및 여성 건강 추적과 같은 건강 추적 기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추적할 수 있는 30개 이상의 스포츠 모드를 제공합니다.

Redmi Band 2는 Bluetooth 5.1 LE 연결을 제공하며 Android 6 이상 또는 iOS 12 이상에서 실행되는 장치와 호환됩니다. 피트니스 밴드는 원격 카메라 제어, 시간, 스톱워치, 날씨 및 음악 재생과 같은 다른 기능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5ATM 방수 기능을 제공합니다.

중국에서 Redmi Band 2의 가격은 169위안입니다. Midnight Black 및 Dream White와 같은 색조로 제공됩니다. 핑크, 블루, 그린과 같은 다른 색상으로 도착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샤오미 미밴드7 출시 박스유출 미밴드6 비교 차이점

샤오미 미밴드7 출시 박스유출 미밴드6 비교 차이점 샤오미는 NFC 지원 스마트 밴드의 다음 버전인 미밴드 7 NFC를 공식적으로 공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작동 방식 참조). 웨어러블 박스의 유출된

jab-guyver.co.kr

 

샤오미 어메이즈핏 GTS4 미니 vs GTS2 Mini 차이 달라진점

샤오미 어메이즈핏 GTS4 미니 vs GTS2 Mini 차이 달라진점 샤오미의 상위 스마트워치 브랜드의 Zepp에서 어메이지핏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었던 샤오미어메이즈핏 GTS2미니의 후속 작품이 GTS3 / GTR3 넘

jab-guyver.co.kr

 

갤럭시워치5 워치4 성능비교 및 변경 차이점

갤럭시워치5 워치4 성능비교 및 변경 차이점 이번 삼성언팩에서 공개된 갤럭시z 플립4, 폴드4와 함께 가장 인기가 많았던 제품으로 갤럭시워치5 소개가 있었습니다. 과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jab-guyve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