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자전거 리뷰

에프터샥 샥즈 오픈런 전원안켜짐 무상워런티 교체

반응형

에프터샥 샥즈 오픈런 전원안켜짐 무상워런티 교체

작년에 구입한 골전도 이어폰인 에프터샥 샥즈 오픈런 803 모델이  저번주 금요일 아침 착용 후 점심시간 산책 시 전원이 안켜지는 증상이 발생하셨습니다.

배터리 충전량은 충분했으며, 퇴근 후 집에서 충전해보니 전원은 켜지고 배터리는 100% 였지만 전원버튼과 노래 재생버튼이 안눌리는 증상으로 볼륨하 버튼만 눌리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에프터샥 샥즈 오픈런 전원안켜짐 무상워런티 교체

다행히 충전기에 꼽으면 페어링모드가 실행되어 핸드폰과 연동이 되어 노래를 재생할 수 있는 상태였으며 주말에 우선 사용하시고, 평일에 서비스센터로 교체를 받아보기로 결정하셨습니다.

 

골전도이어폰 에프터샥 샥즈 오픈런 803 내돈내산 페어링 및 음질후기

골전도이어폰 에프터샥 샥즈 오픈런 803 내돈내산 페어링 및 음질후기 골전도 이어폰은 음질은 기대할 수 없으며 특히 야외운동이나 오토바이, 자전거라이딩 등 바람이 많이 부는 곳에서는 잘

jab-guyver.co.kr

에프터샥 샥즈 오픈런 803 모델을 구입하신 시기와 구입처에 따라 워런티 기간이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제품은 구매한 날로부터 2년 이내에 무상 수리 및 교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 시 영수증 또는 구입한 쇼핑몰에서 발급한 구매 증빙서를 보관하시면 워런티 조회 및 서비스 이용 시 유용합니다.

 워런티 조회 에프터샥의 워런티 조회는 눌러줍니다.

에프터샥 공식 홈페이지(https://www.aftershokz.com/)에 접속합니다.

다행히 구입한곳에서 정품등록을 해서 그런지 정식으로 2022년 4월9일로 정품등록이 되어 있습니다.

  1. 상단 메뉴 중 "Support"를 선택합니다.
  2. 하단에 위치한 "Warranty"를 클릭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Warranty Inquiry" 버튼을 눌러 워런티 조회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3. 워런티 등록에 필요한 정보(제품 시리얼 번호, 구입일 등)를 입력한 후 워런티 등록을 진행합니다.

제품 구입 시 제품 시리얼 번호와 구입 일자 등을 함께 기록해 두었다면 워런티 조회에 유용합니다.

워런티 등록 과정이 완료되면 에프터샥에서는 등록 정보를 바탕으로 워런티 기간 내에 제품 수리 또는 교체가 가능하며 무상 교체를 위한 택배 보내는 과정 에프터샥에서는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최저가 샥즈 오픈 무프 스포츠 골전도 73,000원 무료배송

에프터샥즈 오픈무브 스포츠의 경우 7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의 무상교체가 안된다면 저렴한걸로 새로 구입하느것도 방법인거 같습니다.

에프터샥 샥즈 무상교체 택배보내기

무상 교체를 위해 택배를 보내는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에프터샥 고객센터(https://shokz.co.kr/certified/) 또는 워런티 정품등록 조회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정품 등록된 제품만 A/S가 가능하며 직구, 병행 수입 제품은 A/S가 불가합니다.
  1. 제품 정보를 입력하고 제품 하자를 상세히 기재합니다.
  2. 이때 불량 상태에 대한 사진 또는 동영상을 첨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에프터샥에서는 문제를 파악하고 수리 또는 교체 여부를 결정합니다.
  4. 이때 추가적인 문의나 정보가 필요할 경우 에프터샥 담당자가 연락할 수 있으니 유선 또는 이메일을 확인해주세요. 에프터샥에서 수리나 교체를 결정한 후, 수리나 교체가 필요한 경우 해당 제품을 보낼 수 있는 주소와 함께 안내를 제공합니다.

  1. 에프터샥에서 제공한 주소로 제품을 포장하여 보내는데 이때 포장 방법이나 운송 중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보내시는 분께 있으니 충분한 보호 장치와 함께 보내주시기를 권장합니다.
  2. 에프터샥에서 제품을 수령한 후에는 빠르게 수리나 교체를 진행합니다. 이때 수리나 교체에 대한 정보를 이메일이나 문자 등으로 안내해줍니다. 수리나 교체가 완료된 제품은 해당 주소로 보내드립니다.
  3. 이때 추가 비용은 발생하지 않으며, 제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 새 제품으로 교체해드립니다.
영업시간 샥즈 A/S 센터1661-6373AM 10:00 ~ PM 05:00
DAY OFF (SATURDAY. SUNDAY, HOLIDAY)

오전 10:00 ~ 오후 05:00
휴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택배 보내실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마천로27길 3,
앞썬빌딩 3층
샥즈 A/S 센터 (우)05731

 

 

골전도이어폰 엑스핏 음악 통화음질 충전 사용후기

골전도이어폰 엑스핏 음악 통화음질 충전 사용후기 요즘 운동하면서 골전도이어폰을 많이들 사용하는데 이번에 골전도이어폰으로 엑스핏을 2년 넘게 사용해보면서 느낀 장점 및 단점 음악을

jab-guyver.co.kr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