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샤오미

샤오미 미지아 자전거 헬멧 스마트포유 구입 개봉

반응형

 

샤오미 미지아 자전거 헬멧 스마트포유 구입 개봉

샤오미는 정말 어떤 제품이든 출시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IT 제품부터 시작해서 주방용품까지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세그웨이, 전기 자전거, 그리고 전문 로드사이클까지 출시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샤오미에서 자전거용 헬멧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헬멧은 디자인적으로 보면 시티 라이딩 용도로 사용하기에 좋아보입니다. 제가 구매한 이유는 브롬톤 자전거에 사용하기 위해서입니다. 

샤오미 미지아 자전거 헬멧은 국내에서는 정식으로 판매되지 않는 제품이기 때문에 직구로 구매해야 합니다. 저는 네이버에서 최저가로 3만원에 구입했는데, 큐텐에서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샤오미 미지아 자전거 헬멧

 

대략 패키지의 모습으로 퀄리티는 걍 그렇습니다.

국내에서 정식으로 판매는 하지 않는 제품으로 구입을 하려 한다면 직구로 구매해야합니다.

저는 네이버에서 최저가로 3만원 + 배송비 1만원으로 4만원선에서 구입했는데 큐텐에서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거 같네요

중국상품 샤오미상품 직구 ETMART
이 제품은 중국 상품이며, 직구 업체인 ETMART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중국상품 샤오미상품 직구? ETMART에서 제가 사지 않은거 같은데 배송대행 업체인듯하네요.

스마트포유 제품개봉

 

 

 

스마트4유 SMART4U

스마트포유 제품인 스마트4유를 개봉했습니다. 패키지 포장은 안전하게 되어 있습니다. 스마트4유는 귀엽게 디자인된 헬멧입니다. 전면은 시티 형태이며, 후미등이 귀여운 모습으로 달려 있어서 스마트 헬멧이라고 불리는 것 같습니다. 실용성도 있어보입니다.

스마트4유 SMART4U

나름 귀엽죠

스마트4유 SMART4U
스마트4유 SMART4U

대충 제품의 형상을 알아볼수 있습니다.

앞면은 시티어반형이고 뒤에는 후미등이 귀엽게 달려있고 이거 때문에 스마트헬멧이라고 하는거 같은데 나름 실용성은 있어보입니다.

 

샤오미 미지아 자전거 헬멧

 

제품의 구성으로 헬멧 본채와 충전케이블입니다.

 

 

샤오미 미지아 자전거 헬멧

 

뒤에 후미등이구요

 

샤오미 충전 케이블

 

 

샤오미 헬멧 전용 충전케이블

 

 

 

사진이 흔들려서 잘 안보이느데 충전은 이렇게 열면 나옵니다.

 

이게 일반 5핀이나 마이크로5핀등이 아닌 자체 마그네틱 자석 충전케이블입니다.

 

자석이라 사용하긴 편리하지만 케이블 호환이 안되는 단점이 있네요

 

 

 

충전시 이렇게 불이 들어와요

 

 

헬멧을 고정하는 다이얼은 조그 다이얼로 견고하게 잘 고정됩니다. 가격 대비로는 좋은 제품인데, 어반 환경에선 조금 무거워서 여름에는 사용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일반 시티 라이딩 용도로는 가격과 디자인 면에서 모두 만족스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