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제품리뷰

바른자세 공부용 컴퓨터 사무의자 알림체어 조립 사용후기

반응형

바른자세 공부용 컴퓨터 사무의자 알림체어 조립 사용후기

바른 자세 교정을 위한 완벽한 파트너로 일상생활에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바른 자세 유지는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저 또한 회사 업무 뿐만 아니라 집에서도 블로그 작성, 사진 및 영상 편집 작업 등 디자인 작업을 주로 진행하다 보니 컴퓨터 앞에서의 시간이 길어지고, 이로 인해 거북목이 더욱 악화되고 있었습니다. 

알립체어 조립은 간단

이런 이유로 오랜 사용에 의한 사무용 의자의 등받이가 불편해져서, 바른 자세 알림체어가 탑재된 메쉬 사무용 의자로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이 의자는 강력한 구조를 자랑합니다. 예전에 사용했던 의자는 조립 과정 이 번거로워 바퀴부터 손잡이까지 하나하나 조립하는 데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구입한 사무용 의자는 99% 조립이 된 상태로 제공되어 의자 상판과 하판을 꼽아주면 간단히 조립이 완료됩니다. 

또한, 이 의자는 바른 자세 유지를 돕기 위한 헤드레스트를 별도로 조립할 수 있어 사용자에게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바퀴는 큼직하면서도 움직일 때 소음이 거의 없어 편안한 이동이 가능하며,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 중 하나는 손잡이의 넓이입니다.

디자인 작업 중 렌더링 시 기다릴 때나 유튜브를 보며 로딩 시간을 기다릴 때, 이 넓은 손잡이는 딱 필요한 크기로, 필요에 따라 회전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등받이는 시원한 매쉬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 여름에 땀을 피할 수 있어 좋습니다.

무더운 여름에 작업을 할 때 땀에 찌든 느낌은 상당히 불편한데, 이 의자는 그런 불편함을 해소해줍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자세 교정을 위한 헤드레스트 조립을 통해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재고 문제로 2~3일 후에 받아서 조립을 진행해보았는데, 나사와 건전지를 꼽아주고 전원을 켜주면 설치가 간단하게 끝납니다. 그리고 자세에 따라 자극적이지 않은 알림음이 울려서 자세 교정 뿐만 아니라 작업 중 집중도도 높아지는 효과를 느꼈습니다.

이 사무용 의자는 알림체어에서 제공하는 알림 기능을 통해 나쁜 자세를 확인하고 휴식 시간도 인지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따라서 알림음으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실 분들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견고하고 편안한 등받이와 손잡이, 헤드레스트 등, 이런 품질 좋은 사무용 의자에 자세 교정 기능이 탑재되어 있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큰 장점입니다. 

더 높은 내구성을 가지고 오래 사용하고 싶다면 이 의자는 저렴한 의자보다 더 튼튼하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공부용 의자로서, 편안한 의자로서, 그리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고 싶은 직장인들에게 사무용 알림체어 의자를 강력히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