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세금/일상 건강

2019년 설날 개봉 영화 종류별 골라보자

반응형
 

2019년 설날 개봉 영화 종류별 골라보자

이번 2019년 대명절인 설날이 멀지 않았습니다.

다들 설날에 제사를 지내러 가시는 분들고 계시고 해외나 국내로 여행을 가시는분들도 많이 있으실텐데요

 

혹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설날에 집에만 계시는 분들도 계신가요?

 

그런분들을 위해 이번 2019년도 설날에 개봉하는 영화들을 골라 보았습니다. 어린이부터 성인들까지 장르별 종류의 영화를 모아보았습니다.

 

 

설날 어린이 애니메이션 영화

이번 설날을 겨냥해 어린이 애니메이션이 대거 개봉합니다.
 

개인적으로 드래곤 길들이기 시리즈는 1.2 재밌게 보았는데 이번 3편이 마지막 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더 기대되는 작품이고 레고 무비는 꾸준히 출시되는 애니메이션으로 믿고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몬스터 파크의 경우 기존에 재밌게 본 아이스에이지와 몬스터 호텔 제작진이 만든 애니메이션으로 저연령들도 보기에 좋은 애니메이션 풍이라 더 끌리는 애니메이션입니다.

 

 

그외에도 어른이들을 위한 언더독과 미래의 미라이  그리고 판타지 어드벤쳐라 초등학생부터 어른들까지 함께 재밌게 볼 만한 왕이 될 아이

 

개인적으로 저는 미래의 미라이와 왕이될 아이가 기대가 됩니다.

가벼운 가족 영화 추천

성인 가족이 부담없이 보기에 좋은 영화로 세가지 일일시호일과 극한직업 그대이름은 장미 세편이 개봉합니다.

 

부모님 손잡고 오랜만에 영화관을 가신다면 일일시호일을 추천합니다.

 

아니면 동생 누나 오빠들과 재밌게 보는 영화를 원한다면 극한직업과 그대이름은 장미로 가볍게 즐기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어른들을 위한 설날 개봉 영화

 

20대 이상 커플이나 친구들끼리 아니면 혼영을 추천하는 영화로는 개인적으로 재밌게 보는 사기단 시리즈인 크리미널 게임 보석사기단 입니다.

 

 

 

그외에는 베스와 베라, 더 서치등 집중할 수 있는 영화도 있습니다.

 

그 외에는 일본 열도를 뒤흔든 살인 사건영화 우행록과 24번째 인격을 다룬 영화 미스터리의 글래스와 쿠르스크 영화로 설날 영화를 고민하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