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샤오미

샤오미 레드미워치4 레드미버즈5 출시 배터리 및 디자인 성능

반응형

샤오미 레드미워치4 레드미버즈5 출시 배터리 및 디자인 성능

샤오미가 금일 IoT 플랫폼에서 '샤오미 레드미 워치4', '샤오미 레드미 버즈5', '샤오미 레드미 버즈5 프로' 등 3종의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출시로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과 스마트워치 시장에서 새로운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샤오미 레드미 워치4은 4세대로 진화한 제품으로, 이전보다 26% 증가한 1.97인치 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습니다.

이로써 높은 주사율과 최대 600니트의 밝기를 지닌 선명하면서 눈에 편한 화면을 제공합니다. 또한, 알루미늄 합금 프레임과 스테인리스 스틸 회전 크라운은 디자인을 한층 고급스럽게 해주며, 스트랩의 퀵 릴리스 구조는 스마트워치 교체를 더욱 편리하게 만듭니다.

샤오미 레드미워치4는 가성비 스마트워치의 대표적인 브랜드 샤오미의 스마트워치 중 하나로, 디스플레이 면적 증가, 디자인 향상, 스트랩 교체 개선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개 이상의 다양한 워치페이스, 최대 20일 사용 가능한 배터리 수명, 블루투스 통화 기능, 4채널 PPG 센서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샤오미 레드미 워치4의 주목할 만한 특징 중 하나는 150개 이상의 스포츠 모드를 지원하며, 5ATM 방수 성능으로 수영까지 가능합니다. GPS GNSS 칩을 탑재해 스마트폰 없이도 정확한 GPS 기록을 제공하며, 미피트니스 앱으로 건강 기록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레드미 버즈5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46dB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제공합니다.

 

사용자의 편의에 맞춰 맞춤형 스마트 노이즈 캔슬링 경험을 최적화하고, 티타늄

진동판과 독립적인 사운드 챔버로 Hi-Fi 사운드를 강화했습니다. 또한, Google Fast Pairing 및 듀얼 디바이스 연결 기능이 추가되어 사용자에게 더 편리한 사용을 제공합니다. 충전 시 2시간 사용 가능한 고속 충전 기능과 최대 40시간 동안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지원합니다.

샤오미 레드미 버즈5 프로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무선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최대 24비트/96Khz 샘플링 속도의 LDAC 오디오 코덱을 지원해 왜곡을 최소화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11mm 티타늄 소재 진동판과 10mm 압전 세라믹 트위터로 균형잡힌 하이파이 사운드를 제공하며, 최대 4KHz 초광대역 노캔 기능을 통해 더 넓은 범위의 소음 주파수를 커버합니다.

다양한 노캔 모드와 투명도 모드, AI기반 소음 감소 알고리즘을 통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노이즈 캔슬링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기능과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갖춘 샤오미의 레드미 워치4와 버즈5 시리즈는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할만한 제품들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번 2월 14일부터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