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제품리뷰

자전거 물통 보온 및 보냉 와디즈 펀딩 캄부카 텀블러 사용후기

반응형

자전거 물통 보온 및 보냉 와디즈 펀딩 캄부카 텀블러 사용후기

와디즈 펀딩에서 유럽감성이 느껴지는 캄부카 텀블러가 3차 앵콜을 받았다는 사실이 놀랍군요. 그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다는 거겠죠. 이 텀블러는 청소가 쉬운 분리캡을 갖추고 있어서 사용자들의 편의를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그리고 기존에 스타벅스 텀블러를 사용하던 분들에게도 이 제품은 충분히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 같습니다.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외출 시나 회사에서 커피를 마실 때 카카오의 라이온 텀블러나 스타벅스 텀블러를 주로 사용하곤 했을 텐데 이제는 겨울에 자전거를 탈 때 사용하면 좋을 캄부카 텀블러를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캄부카 텀블러가 와디즈 펀딩에서 3차 앵콜까지 받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것은 일반 텀블러와는 다른 차별화된 특징 때문이라 생각하느데 캄부카 텀블러 제품에 문제가 있다면 얼마든지 반품이 가능하다는 점도 사용자들에게 큰 신뢰를 주지 않을 까 생각합니다.

올림푸스 스월리 블루 500ml 물통

우선 캄부카 텀블러는 와디즈 펀딩에서 1차에 7475%를 달성했을 만큼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던 제품입니다. 그 이유를 보고 직접 사용해보면 알 수 있을 것이고, 그 중에는 보온과 보냉 기능이 뛰어난 점이 있습니다. 캄부카의 올림푸스 제품은 보온 10시간, 보냉 20시간을 보장하며, 에트나 제품은 보온 9시간, 보냉 18시간을 보장합니다.

이런 탁월한 성능에도 불구하고 캄부카 텀블러는 환경 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가 없는 안전한 소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부분은 매우 깔끔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하이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재질을 사용하였습니다. 또한 내외부 부식에 강해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또한 캄부카 텀블러의 가장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텀블러가 새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뚜껑의 컵 아이콘을 눌러 홀드를 해제하고, 잠금 아이콘을 눌러 음료가 새지 않도록 하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분리가 쉬운만큼 제대로 꼽지 않으면 실수로 물이 새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이부분은 주의해야합니다.

또한, 이 텀블러에는 청소하기 쉽도록 분리가 가능하다는 획기적인 기능이 있습니다.

자전거 물통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라이딩 시 물을 자주 마시기 때문에 해당 부위의 세척이 중요한데, 바로 이 부분이 캄부카 텀블러에서 해결되었습니다.

물론, 이 텀블러는 스냅클린 기능을 이용하여 1초만에 분해 및 장착이 가능하므로 청소가 매우 쉽기 때문에 자전거 라이딩이나 등산 아니면 커피 등 일반 물과 달리 음료수나 BCAA, 프로틴, 파워젤 등 세척이 힘든 물질이 들어간 물통을 세척하기 어렵기 때문에 이 경우 캄부카 텀블러가 세척이 용이하다는 점에서 마음에듭니다.

또한, 유니버셜 뚜껑으로 다른 캄부카 제품과도 호환이 가능하여 자유롭게 커스텀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런 여러 가지 이유로 이 제품은 와디즈 펀딩에서 3차 앵콜을 받았고, 사용자들에게 인생 텀블러로 인정받았지 싶습니다. 보온 및 보냉이 가능한 세지 않고 뚜껑 세척이 쉬운 텀블러를 찾는다면 캄부카 텀블러 추천하고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