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제품리뷰

운동화 땀냄새 발냄새 및 세균 제거 뿌리는 풋스프레이

반응형

운동화 땀냄새 발냄새 및 세균 제거 뿌리는 풋스프레이  

저희가 이번에 사용해보고 만족한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판매하는 오더이터 풋 스프레이입니다. 이 제품은 특히 운동화나 클릿슈즈에서 나는 땀냄새와 세균을 제거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올리브영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니,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 오더이터 풋앤슈 스프레이

또한, 이 제품은 오더이터라는 브랜드의 풋앤슈 스프레이로, 미국에서 풋케어 제품 1위를 자랑하며 50년의 긴 전통을 가진 풋케어 전문 브랜드입니다. 이처럼 오랜 전통과 높은 신뢰성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기에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오더이터 풋 스프레이는 발냄새의 주 원인인 세균과 곰팡이를 톨나프테잍크 성분을 통해 근본적으로 제거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사용 시 빠르게 악취를 제거하며, 이 탈취 효과는 최대 24시간까지 지속됩니다. 발냄새로 인한 불편함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는 이 제품이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발냄새 제거제 사용 방법도 매우 간편합니다. 신발 안에 직접 뿌려주거나, 발 위에서 약 15cm 정도의 거리를 두고 흔들어서 뿌려주시면 됩니다. 후자의 방법을 더욱 추천드리는데, 이렇게 하면 스프레이가 골고루 분사되어 더욱 효과적입니다.

현재 올리브영에서는 풋 스프레이 구입 시 1+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올리브영 사이트에서도 이 이벤트를 적용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운동화 세균 및 땀냄새를 제거하는 몇 가지 추가적인 팁을 드리고자 합니다. 운동 후에는 주기적으로 운동화나 클릿슈즈를 세척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외부 오염이 없는 경우에는 이 풋 스프레이를 사용하여 간편하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자전거를 타는 경우, 발이 고정되어 있어 땀이 많이 나는데, 이때 풋 스프레이를 사용하면 운동 후에도 간편하게 발냄새와 세균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장마철 젖은 발냄새 제거방법

장마철에는 신발이 젖어 발냄새가 심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장마가 오기 전에 미리 올리브영 풋 스프레이를 구입하여 신발을 스프레이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며 이렇게 하면 물기를 제거하고 발냄새가 생기는 원인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발을 매일 깨끗하게 관리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샤워 후에는 발을 철저히 말려주고, 발가락 사이에는 건조제나 탈냄새 스프레이를 사용하여 세균 번식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발톱을 깨끗이 관리하고 깨끗한 양말과 신발을 착용하는 것도 발냄새 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이와 같이 오더이터 풋 스프레이와 함께 위에 언급한 팁을 따르면 발냄새와 세균으로 인한 불편함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올리브영에서 풋 스프레이를 구입하시어 신속하고 편리하게 발냄새 관리에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지금 올리브영에서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운동화 구두 발냄새 제거 슈브리즈 클릿슈즈 세척 추천

운동화 구두 발냄새 제거 슈브리즈 클릿슈즈 세척 추천 운동을 많이 하거나 많이 걷는 분들은 구두에서도 발냄새가 많이 나는데요 특히 저 같은 경우는 자전거를 주로 타다 보니 클릿슈즈에서

jab-guyver.co.kr

 

 

히포씨저 - UV 운동화 자전거 클릿슈즈, 헬멧, 살균기

히포씨저 - UV 운동화 자전거 클릿슈즈, 헬멧, 살균기 신발 관리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에게 소개할 최고의 도구, 히포씨저 UV-S10 신발 살균기로이 제품은 자전거 클릿슈즈나 운동화와 같은 살균

jab-guyve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