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윈도우 Tip

Microsoft Studio Visual c++ 2015 다운 설치방법

반응형

Microsoft Studio Visual c++ 2015 다운 설치방법

마이크로소프트의 Visual c++ 의 경우 재배포가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 운영체제를 설치하는데 기본적으로 제공하며 프로그램을 개발하거나 실행하는데 있어서 꼭 필요한 파일로서 기본적으로 설치시 제공됩니다. 그리고 윈도우를 업데이트할때 추가로 자동설치가 되는데 간혹 Microsoft Studio c++2015 or Microsoft Visual c++ 2015 파일이 없다는 이유로 실행이 되지 않을때가 있습니다.

기존의 Microsoft Visual c++ 2010 버전의 경우 포스팅 참고하시고 이번에는 2015버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icrosoft Studio Visual c++ 2015

 

Microsoft Visual c++ 2015 다운로드

구글에서 검색을 해도 쉽게 접속이 가능하며 마이크로소프트 홈페이지에 접속을합니다.

 

원하는 언어를 설정 후 다운로드를 선택

 

 

기본적으로 64bit 와 32bit 두가지를 지원합니다.

 

자신의 윈도우 운영체제에 맞는걸 선택 후 다음을 선택

 

 

그럼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그 외에도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파일을 다운로드 설치가 가능합니다.

 

Microsoft .NET Framework 4.5

.NET Framework 4.5 는 .NET Framework 4에 대한 호환성이 높은 내부 업데이트입니다.

 

다음과 관련된 추가 정보 Microsoft .NET Framework 4.5

Microsoft .NET Framework 4(웹 설치 관리자)

Microsoft .NET Framework 4 웹 설치 관리자 패키지는 대상 컴퓨터 아키텍처 및 OS에서 실행하는 데 필요한 .NET Framework 구성 요소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설치하는 동안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NET Framework 4는 .NET Framework 4를 대상으로 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개발하는 데 필요합니다.

Visual Studio 2012 업데이트 4용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

Visual C++ 재배포 가능 패키지는 Visual Studio 2012로 빌드된 C++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런타임 구성 요소를 설치합니다.

Microsoft Visual C++ 2010 재배포 가능 패키지(x64)

Microsoft Visual C++ 2010 재배포 가능 패키지는 Visual C++ 2010이 설치되지 않은 컴퓨터에서 Visual C++로 개발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데 필요한 Visual C++ 라이브러리의 런타임 구성 요소를 설치합니다.

Microsoft .NET Framework 3.5 서비스 팩 1

Microsoft .NET Framework 3.5 서비스 팩 1은 누적된 업데이트 전체가 포함된 서비스 팩입니다. 여기에는 NET Framework 2.0, 3.0, 3.5에 대해 점진적으로 빌드된 많은 새로운 기능은 물론, .NET Framework 2.0 및 .NET Framework 3.0 하위 구성 요소에 대한 누적된 서비스 업데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참고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