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제품리뷰

에어팟 똑닮은 오투팟 프로 무선충전 기본 음질후기

반응형

오투팟 프로는 에어팟에 매우 흡사한 디자인을 가진 가성비가 뛰어난 무선 충전 가능한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경험을 토대로 말씀드리자면, 외관 디자인은 에어팟과 상당히 비슷하나, 음질과 배터리 사용 시간 등에 있어서는 아쉬움이 존재했습니다. 

 

에어팟1 에어팟2 에어팟프로 정품등록 및 구입일자 확인

에어팟1 에어팟2 에어팟프로 정품등록 및 구입일자 확인 에어팟 시리즈는 현재 총 3가지로서 에어팟1,에어팟2,에어팟 프로가 있으며 새 제품 정품을 구입했다면 Apple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정품등

jab-guyver.co.kr

그러나, 오투팟 프로는 독특한 디자인 요소에 대해 특허를 받은 정품 제품이라는 점이 장점입니다.

이는 오투팟 프로가 가품 제품이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보증해주는 사실이며 현재 50% 이상의 대폭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는 점을 고려해보면,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나다는 평을 받을 만합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제가 이번에 구매하여 사용한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오투팟 프로는 초경량으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자동 페어링 기능과 함께 최신 버전인 블루투스 5.0을 지원하여 끊김 없는 음악 재생 및 통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이어폰 제품은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정도의 재생시간을 제공하지만, 오투팟 프로는 최대 4시간 동안 재생이 가능하며, 충전 케이스를 사용하면 20시간 이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어폰은 노이즈 캔슬링과 자동 페어링 기능을 지원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높은 음질을 제공합니다.

무선 충전 기능도 탑재되어 있어 어디서나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하며, 실리콘 케이스와 고리가 기본으로 제공되어 휴대나 내구성을 위한 별도의 케이스를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오투팟 프로는 정식 제품으로서 6개월 무상 A/S가 가능하므로 신뢰성이 높습니다.

O2-PODS PRO ANC - SBC

오투팟 프로의 디자인은 에어팟과 매우 흡사하지만, 오투팟만의 독특한 요소에 대해 특허를 받아 가품 제품과 구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페어링 실패 시 해결 방법 등을 포함한 사용 설명서가 상세하게 제공되어 사용자들이 이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 똑닮은 오투팟 프로 무선충전 기본 음질후기

종합적으로 볼 때, 오투팟 프로는 가성비가 뛰어난 무선 충전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에어팟과 유사한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며, 음질과 배터리 사용 시간, 무선 충전 기능 등에서 만족감을 주는 제품입니다.

스펙 세부 내용
무선 통신 기술 블루투스 5.0
충전 방식 무선 충전 (Qi 규격), USB-C 유선 충전
이어폰 배터리 용량 45mAh
케이스 배터리 용량 300mAh
이어폰 무게 6g
케이스 무게 38g
터치 입력 싱글 탭, 더블 탭, 트리플 탭
음악 재생 시간 약 3시간
통화 시간 정보 없음
레이턴시 4Mbps, 약 0.2초
지원 기기 iOS, Android, Windows 10, macOS Catalina
추가 기능 싱글 모드, 빔 포밍 기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