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제품리뷰

보스 무선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출시 - Bose Ultra Open Earbuds

반응형

보스 무선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출시 - Bose Ultra Open Earbuds

이어폰은 귀에 삽입하는 대신 귀 측면에 끼우는 형태로 디자인되어 안경이나 모자 등 다른 액세서리와 함께 사용해도 편안합니다. 부드러운 실리콘 코팅과 특수 플렉스 암으로 제작된 이어폰은 장시간 착용해도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며, 거의 모든 귀 형태에 맞게 설계되어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Bose가 선보인 한정판 제품을 통한 선공개 이후, 이제 Bose Ultra Open Earbuds가 일반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299달러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 제품은 오픈형 귀찌 무선 이어폰으로, 여러 가지 혁신적인 특징들로 사용자들의 귀에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1. 혁신적인 착용 경험

Bose Ultra Open Earbuds는 하루 종일 착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귀를 막지 않아 일상 속 주변 소리를 인지할 수 있는 동시에 고품질 사운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어버드는 귀 측면에 끼우듯 착용되어 안경, 모자, 장신구와 함께 사용해도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특수 플렉스 암과 실리콘 코팅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장시간 착용 시도도 편안함과 안정성을 보장합니다.

2. Bose의 OpenAudio 기술

Boss Ultra Open Earbuds는 Bose의 독자적인 OpenAudio 기술을 활용하여 주변 소리의 유입 없이도 고품질 오디오를 제공합니다. 강력한 트랜스듀서와 음향 구조의 엄격한 제어로 귀에 선명한 사운드를 전달하며, Bose 이머시브 오디오를 통해 입체적이고 다층적인 청취 경험을 선사하며 간단한 사용방법으로 음악 재생 시 "정지" 또는 "모션" 모드를 선택하여 움직임에 맞게 오디오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보스 QC 울트라 이어버드

COUPANG

www.coupang.com

3. 편의성과 내구성

Boss Ultra Open Earbuds는 사용하기 쉬운 물리 버튼과 함께 블랙과 화이트 스모크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Bose Music 앱을 통해 자동 볼륨 조절 옵션도 제공되어 주변 소음 수준에 따라 지능적으로 조절됩니다. 또한 IPX4 등급으로 방수 및 땀에 강하게 설계되어 실생활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오랜 배터리 수명과 강력한 연결성

한 번 충전으로 최대 7.5시간(몰입형 오디오 사용 시 4.5시간), 최대 48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며, 충전 케이스를 사용하면 추가로 19.5시간(또는 몰입형 오디오 최대 12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Qualcomm aptX Adaptive 코덱과 Bluetooth 5.3을 탑재하여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와의 원활하고 강력한 연결성을 지원합니다.

5. Bose SimpleSync 기술

Ultra Open Earbuds는 Bose SimpleSync 기술을 활용하여 Bose 스마트 사운드바 및 스피커와 페어링하여 개인 맞춤형 청취 환경을 제공합니다. 독립적인 볼륨 컨트롤로 이어버드와 사운드바를 조절할 수 있어 최적의 청취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 이어폰 음질 안좋을 때 사운드 품질 향상방법 10가

에어팟 프로 이어폰 음질 안좋을 때 사운드 품질 향상방법 10가지 "블루투스 이어폰, 그 중에서도 특히 '에어팟'은 현대인들에게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 중 하나로 자리 잡아왔습니다. 편리함

jab-guyver.co.kr

 

에어팟 똑닮은 오투팟 프로 무선충전 기본 음질후기

오투팟 프로는 에어팟에 매우 흡사한 디자인을 가진 가성비가 뛰어난 무선 충전 가능한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경험을 토대로 말씀드리자면, 외관 디자인은 에어팟과

jab-guyver.co.kr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아콘x7 - 노트북 핸드폰 운동추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아콘x7 - 노트북 핸드폰 운동추천 요즘에는 이어폰 브랜드가 정말 다양하게 나와 있어서 저렴한 보급형부터 고급형까지 다양한 선택지가 있습니다. 음질보다는 디자

jab-guyver.co.kr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