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자전거 리뷰

자전거 라이딩 끊김 없는 귀가 편한 브리츠 BZ-ENFP9 무선이어폰

반응형

자전거 라이딩 끊김 없는 귀가 편한 브리츠 BZ-ENFP9 무선이어폰

블루투스 이어폰의 성능과 편의성, 그리고 디자인을 모두 충족시키는 제품을 찾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러나 브리츠 BZ-ENFP9는 이 모든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그 특징과 성능을 아래에 상세하게 정리해 보았습니다.

브리츠 BZ-ENFP9는 무선 블루투스 5.4가 탑재된 고성능 이어폰으로, 일반 인이어 이어폰이 귀에 불편함을 주는 것과는 달리, 이 제품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을 착용하면서도 외부 소음이 전혀 들리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골전도 이어폰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입니다.

디자인 면에서는 골전도 이어폰의 거시기한 모습을 개선하였으며, 외부소음이 너무 잘 들리는 문제를 해결한 브리츠 BZ-ENFP9는 다양한 환경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음이 심한 지하철에서 사용하였을 때도 귀가 아프지 않았고, 회사 출퇴근 및 자출, 운동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5.4 지원하는 최신  브리츠 BZ-ENFP9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BZ-ENFP9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의 가장 큰 특징은 귀가 편안하게 느껴진다는 것이며, 이는 81g의 가벼운 무게 덕분입니다. 또한 최신 블루투스 5.4 지원으로 인해 음질과 페어링 끊김이 최소화되고 배터리 절약까지 가능하며, 이 부분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13mm 대형 드라이버 덕분에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저음부터 고음까지 세밀하게 잘 표현됩니다.

특히, 오픈형 타입임에도 불구하고 외부 소음이 크게 들리지 않아 더욱 놀라운 제품으로 색상은 아이보리와 블랙 2가지로 제공되며, 운동용으로 사용할 것이라면 때가 타도 더러워지지 않는 블랙 색상을 추천합니다.

기본 구성품은 블루투스 이어폰 본품, 충전케이블, 그리고 파우치로 이루어져 있으며 브리츠 BZ-ENFP9는 라운드 사각형의 깔끔한 디자인으로, 매트한 재질로 되어 있어 떨어트려도 기스가 잘 나지 않습니다. 케이스를 열면 매우 가볍고 플렉시블한 느낌을 줍니다. 

처음 자전거 라이딩 시 귀에 착용하면 그래서 조금 불안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실제로 착용해 보면 귀에 압박을 가하지 않아 매우 편안합니다.

또한, 브리츠 BZ-ENFP9는 자전거 라이딩에 사용해도 불편하지 않고, 외부 소음도 적절히 차단해주어 야외운동을 할 때도 안전합니다. 지하철에서 착용해도 주변의 시끄러운 소리는 적당히 차단하고 들어야 할 소리만 적당히 들려주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브리츠 BZ-ENFP9는 귓구멍 크기에 상관없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외부 소리를 들으며 운동해야 하는 자전거 라이딩, 골프, 택배, 오토바이 운전 등에도 적합한 제품입니다.

1년 무상보증 제품보증서 - BRITZ

그리고 브리츠라는 브랜드 자체가 가성비 뿐만 아니라 A/S 서비스도 만족스러운 제품이기 때문에 구입 후 1개월 이내에 중대수리가 필요한 경우 제품교환 및 동일한 하자로 3회까지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이러한 점들을 종합해 봤을 때, 브리츠 BZ-ENFP9는 가성비, 성능, 디자인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운 제품으로 추천할 수 있습니다.

브리츠인터내셔널 주식회사
[대표] 이경재 [고객지원센터 전화번호] 031-908-1091 [이메일] cust@britz.co.kr
[소재지]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한록산길 130
[사업자 등록번호] 106-81-922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