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자전거 리뷰

겨울운동 온열크림 중요성 - 마라톤 자전거 워밍업 및 스트레칭 아나프로 후기

반응형

겨울운동 온열크림 중요성 - 마라톤 자전거 워밍업 및 스트레칭  아나프로 후기

발열크림으로 운동 전 부상을 방지합니다 - 아나프로 마사지크림

겨울이 다가오면서 우리 몸이 피부와 근육이 굳어지는 현상을 많이 경험하게 됩니다. 이는 우리 몸의 온도가 떨어지면서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일어나는 현상으로, 특히 운동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큰 고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문제를 해결해주는 아이템이 바로 마사지크림입니다. 특히 아나프로 마사지크림은 겨울철 운동 필수템으로 강력 추천드립니다.

우선 저는 겨울철 영하에도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지만 그 외에도 겨울철 스키나 보드, 마라톤, 달리기 등 야외에서 몸이 풀리지 않은채로 운동을 하게 되면 부상을 입을 수 있기 때문에 게인적으로 워밍업 크림이라고 하는 발열크림을 매우 선호하는 편입니다.

발림성이 생각보단 꾸덕합니다. 촉촉한 발림성을 원한다면 안 맞을 수 있지만 그만큼 마사지 효과가 오래가는 느낌입니다.

사실 이러한 온열 워밍업 크림은 시중에도 많이 판매되고 있으며 그 중 제가 이번에 사용해본  아나프로 마사지크림은 운동 전후의 부상방지를 위한 필수템입니다. 따뜻한 여름에는 굳지 않는 몸을 위해 마사지크림을 바르는 것을 종종 잊곤 하지만, 몸이 굳기 쉬운 겨울철에는 꼭 필요한 아이템이죠.

라이딩 중 휴대하기 쉬운 파우치 샘플도 제공됩니다.

특히, 심한 경우 몸이 풀리지 않아 부상을 당할 수 있는 위험이 있기 때문에, 겨울이나 환절기, 그리고 고강도 운동 전에는 마사지크림을 꼭 발라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운동 후에도 근육통을 완화하기 위해 마사지크림을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마라톤 및 자전거 등에서 무릎부상을 방지하기위해 저는 다리에 주로 발열크림을 바릅니다.

이번에 제가 사용해본 아나프로 마사지크림은 에스디생명공학에서 개발한 제품으로,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운동 전에는 몸을 릴렉스하게 해주고, 운동 후에는 지친 근육을 풀어주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투어나 여행 중 휴대하기 쉽게 저는 가지고 다녀요

물론, 일반인들도 마사지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간단한 스트레칭을 할 때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아나프로 마사지크림의 중요성분으로는는 티트리오일, 유칼립투스오일, 편맥오일, 멘톨 등의 아로마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긴장된 몸과 마음을 릴렉스하게 하는데 도움이 되었고, 피부진정에 좋은 병풀추출물이 함께 함유되어 있어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었습니다.

또한, 아나프로 마사지크림피부 저자극 테스트 일시적 혈행개선 테스트, 피부 온도 상승 테스트를 모두 통과해서 특히 겨울 운동 전 스트레칭이 부족하거나 아니면 너무 추운날에는 발열크림 용도로도 사용합니다.

 

아나프노 스포츠 마사지 크림 온열찜질 근육완화 100ml x 3개, 100ml, 3개

COUPANG

www.coupang.com

실제 사용 시 느낀점은 피부에 직접 닿는 부분이기 때문에 끈적이지 않고, 별도의 파스 냄새 없이 은은한 아로마 향기가 나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

따라서 추운 겨울철에 피부온도가 떨어지고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는 분들, 특히 야외운동을 즐기는 분들에게 아나프로 마사지크림의 사용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