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제품리뷰

3대 동시 고속충전 - 아이노비아 65W 접지충전기 사용후기

반응형

3대 동시 고속충전 - 아이노비아 65W 접지충전기 사용후기

아이노비아 PD65W 접지 멀티충전기 - PD 65W PPS Gan Charger

물건을 충전하면서 편리함을 느끼실 수 있도록 리뷰를 작성해드리겠습니다. 아이노비아 65W 노트북 접지 충전기는 고속충전과 3대 동시충전의 장점을 제공해주는 제품입니다.

첫째로, 고속충전의 장점은 충전 시간을 단축시켜준다는 점입니다. 

아이노비아 65W 충전기는 최대 65W의 충전 속도를 지원하여 빠르고 효율적인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을 빠르게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둘째로, 3대 동시충전을 통해 다양한 디바이스를 한 번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아이노비아 멀티 충전기는 노트북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핸드폰, 갤럭시워치, 블루투스 이어폰 등 3가지 디바이스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포트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퇴근 후 집에 도착하여 여러 제품을 충전해야 할 때, 멀티탭이나 여러 충전기를 사용할 필요 없이 한 번에 모두 충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노비아 65W 노트북 접지 충전기의 특징 중 하나는 접지형 충전기로서 누전 전류 차단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를 통해 터치 오작동이나 인체에 해로운 전자파 등을 최소화하여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특히 전기누설로 인한 감전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이 제품은 안전불감증이나 전자파에 민감한 분들에게 필요한 제품입니다.

아이노비아 65W 노트북 접지 충전기는 USB-C 타입 포트와 USB-A 포트로 구성되어 있어 PD3.0과 QC3.0, AFC, SCP 기술을 모두 탑재하고 있습니다. 

 

아이노비아 GaN 65W 멀티 PD C타입 PPS 접지 초고속 충전기

COUPANG

www.coupang.com

따라서 PD 충전으로 최대 65W의 빠른 충전을 지원하며, USB-A 포트에서는 CHLEO 30W의 고속충전과 잔류방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노트북과 함께 아이패드와 핸드폰 등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기 때문에 한번 구입하면 계속 손이 가는 멀티충전기로서 아이노비아 65W 노트북 접지 충전기는 멀티허브와 달리 컴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있어 부피가 작아 여행 시에도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또한, 화재 등 충전 보호 기술이 탑재되어 있어 배터리 용량이 크거나 고속충전이 필요한 스마트 기기를 충전할 때 안전을 보장합니다.

마지막으로, 아이노비아 65W 노트북 접지 충전기는 6가지 보호 기능을 포함한 멀티고속충전기입니다. 과전압, 과전류, 단락, 과충전, 과열, 과전력 보호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안전한 충전을 보장합니다. 이를 통해 안전성과 편리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기능 및 특징  설명
고속충전 PD 3.0 지원 Power Delivery 3.0을 지원하여 최신 스마트폰 및 노트북과 호환되며, 빠르고 안정적인 충전이 가능합니다.
GaN 질화갈륨 기술 질화갈륨(GaN) 소자를 사용하여 충전기의 부피를 최소화하고, 효율적인 전력 변환을 실현하여 작고 강력한 충전기를 구현합니다.
삼성 PPS 초고속충전 2.0 지원 삼성 PPS(Power Delivery Programmable Power Supply) 초고속충전 2.0을 지원하여 갤럭시 시리즈 및 다른 PPS 호환 기기에 최적화된 충전을 제공합니다.
65W 급속충전 최대 65W의 출력을 지원하여 대부분의 노트북 및 태블릿, 스마트폰을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40W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아이패드 프로 5세대를 포함한 다양한 기기를 빠르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퀄컴 퀵차지(QC) 3.0 정품인증 퀄컴의 퀵차지(QC) 3.0 정품 인증을 획득하여 퀄컴 기기와 완벽하게 호환되며, 빠른 충전 속도를 제공합니다.
퀄컴 퀵차지(QC) 4.0+ 충전 지원 퀄컴의 퀵차지(QC) 4.0+를 지원하여 퀄컴 기기의 최신 충전 규격에 대응하여 빠른 충전을 지원합니다.
Navitas 정품인증 NV61159(GaN) Navitas의 질화갈륨(GaN) 소자를 사용하여 고효율의 충전을 제공하며, 안정적인 충전 환경을 보장합니다.
스마트 IC 적용된 인공지능 기술 스마트 IC 기술이 적용되어 충전 중 전력 분배를 최적화하고, 과충전 및 단락을 방지하여 기기의 안전한 충전을 지원합니다.
다운안전 충전 기능 과충전, 과전압, 과전류, 단락 등의 위험 상황을 감지하고 자동으로 충전을 중단하여 기기와 배터리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이상으로 아이노비아 65W 노트북 접지 충전기의 장점과 3대 동시충전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이득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 제품은 다양한 디바이스를 효율적으로 충전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입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