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애플 Mac 아이폰

아이패드 AI사진편집 보정 루미나르 출시 - iOS

반응형

아이패드 AI사진편집 보정 루미나르 출시 - iOS

"사진 보정의 강력한 파트너, 루미나르가 이제 아이패드 버전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루미나르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강력한 AI 지원 편집 기능을 제공하며, 이제 여러분들은 언제 어디서나 큰 화면에서 사진 편집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Luminar For Ipad Photo Editor

아이패드용 루미나르는 이동 중에도 사진 보정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편리함을 선사합니다. 특히 아이폰에서 촬영한 사진을 이동 중에도 아이패드에서 쉽게 편집할 수 있는 기능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사용자는 컴퓨터에서 떨어져 있을 때에도 큰 화면에서 편집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패드 루미나르 다운로드

더불어, 루미나르는 애플 에코시스템과 완벽하게 통합되어, 아이폰 사용자가 휴대폰이나 아이패드에서 찍은 사진을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애플 펜슬을 이용한 작업 또한 가능하여, 원활하게 사진을 편집하는 동시에 소셜 미디어를 위한 빠른 편집도 가능해졌습니다.

루미나르의 주요 논의 사항은 반응이 빠르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입니다.

01234567

이를 통해 이동 중에도 사진을 편집할 때 비교할 수 없는 선명도와 편리함을 제공하며, 전 세계 어디에서나 휴대폰에서 더 큰 화면으로 사진을 편집하여 전문가처럼 꾸밀 수 있습니다.

 

인물사진 보정 - 루미나르AI 네오 1년 프로그램 사용후기

인물사진 보정 - 루미나르AI 네오 1년 프로그램 사용후기 오늘 소개할 프로그램은 루미나르 AI라는 사진 보정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어도비의 포토샵, 라이트룸과 유사한데, 루미나르3,

jab-guyver.co.kr

마지막으로, 루미나르는 강력한 AI 지원 사진 편집 기능과 모든 애플 기기와 통합되는 무한한 크리에이티브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다양한 도구와 필터를 활용하여 독특한 터치를 이미지에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루미나르 AI 설치 및 RAW 사진보정 새로워진 기능

루미나르 AI 설치 및 RAW 사진보정 새로워진 기능 카메라 및 사진보정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Adobe에서 출시한 라이트룸과 루미나르에 대해서 어느정도 이름은 들어봤을텐데 이 라이트룸과 루

jab-guyver.co.kr

이렇게 루미나르를 통해 사진 보정의 새로운 경험을 시작해보세요. 사진 보정을 통해 창의력을 발휘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만들어보는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