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세금/일상 건강

만성비염 원인 및 미세먼지 코세척 코코크린 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만성비염 원인 및 미세먼지 코세척 코코크린 내돈내산 후기

비염의 고통을 견디는 데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마침내 코세척을 결정했고, 이를 위해 코코크린을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염은 코 점막의 염증으로, 만성적으로 발생하면 만성비염이라고 합니다. 이는 여러 원인에 의해 발생하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미세먼지입니다. 미세먼지는 공기 중에 떠다니는 매우 작은 입자로, 호흡기를 통해 우리의 몸에 들어와 코 점막을 자극하게 되는데 이로 인해 만성비염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코세척의 중요성이 드러나게 됩니다.

코세척은 이러한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물질들을 코 안에서 제거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를 통해 코 점막을 깨끗하게 유지하고, 만성비염의 원인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코세척을 하려고 하면, 수영장에서 코에 물이 들어갔을 때의 불편함이 떠오르면서 망설여지곤 합니다. 저 또한 처음에는 이러한 우려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코코크린을 사용해보며, 이런 걱정이 사실 무색하다는 것을 깨달았으며 코코크린의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3분 이상 끓인 물이나 정수된 따뜻한 물을 240ml 눈금만큼 넣습니다.
  2. 이어서 코코크린 솔트를 넣고 잘 흔들어줍니다.

  1. 그 다음 세척용기를 거꾸로 세워 노즐구멍을 코에 밀착시킨 후 세척을 시작합니다.
  2. 양쪽의 코에 번갈아가며 코 세척을 합니다. 이 때 '카~'소리를 내면서 세척하면, 목으로 넘어가지 않고 안전하게 세척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코코크린을 사용하면, 물이 코로 들어갈 때의 불편함은 최소화되고, 대신 깨끗해진 코와 함께 비염에서 벗어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코세척은 코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미세먼지나 알레르기 원인물질 등 외부 요인으로부터 코를 보호하는데 매우 도움이 됩니다. 특히 비염이나 알레르기 등의 증상이 있는 경우, 코세척은 증상을 완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코세척 빈도 개인의 상태 및 필요성에라 달라지며, 의사의 조언 따라 결정 짓는것이 가장 좋으며 코코크린 코세척을 자주하게 되면 미세먼지와 만성비염으로 고통받는 모든 분들에게 코세척, 그리고 코코크린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이제는 제 돈 주고 내가 산 코코크린으로 코세척을 하며, 만성비염과 미세먼지로부터 자유롭게 호흡하는 삶을 즐기고 있습니다.

 

가정용 비염치료기 코에픽 간편하게 사용후기

가정용 비염치료기 코에픽 간편하게 사용후기 비염으로 35년을 고생하고 있는데 참 비염이라는게 완치가 되지 않는다라는 후기를 보면서 어찌보면 반 포기하면서 살았던거 같습니다. 그러던 중

jab-guyver.co.kr

 

잠잘때 코 막히는 이유 및 누우면 한쪽 코만 막히는 원인

잠잘때 코 막히는 이유 및 누우면 한쪽 코만 막히는 원인 밤에 코가 막히는 현상은 고요한 어두운 공간에서 달콤한 꿈을 꾸려는 우리의 자연스러운 행동을 방해하는데, 그 이유는 다양하다. 먼

jab-guyve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