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제품리뷰

스마트폰 게임패드 비디오게임 GAMESIR T1S

반응형

스마트폰 게임패드 비디오게임 GAMESIR T1S

PS1 PS2 PSP와 같은 플스게임 및 스마트폰을 이용한 안드로이드 등등 비디오 게임부터 시작해서 웬만한 모든 게임을 이제는 컴퓨터나 게임기 없이도 스마트폰으로 괘 고퀄리티의 게임을 즐길 수가 있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 이상 많은 돈을 들여가며 게임기를 구매할 필요가 없는데요 장점이 있으면 단점이 있는 법입니다.

 

스마트폰의 게임 디스플레이와 함께 디스플레이 게임패드를 동시에 두 가지를 다 하다 보니 손가락이 대사집을 가리는 경우도 많고 클릭을 하기도 어렵습니다.

 

스마트폰 PC XBOX PS 게임패드 GAMESIR T1S
스마트폰 PC XBOX PS 게임패드 GAMESIR T1S

 

그래서 찾다 보니 요즘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PC나 XBOX 플스 등 다양한 비디오게임부터 PC 버전까지 모두 만능으로 되는 게임패드가 있다는것을 알게 되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가격대는 2~4만 원대면 다양한 게임패드를 구입을 할 수 있는대요 

 

 

 

게임패드 개봉

빠른배송 마음에 듭니다
빠른배송 마음에 듭니다

 

국내의 경우 아이 페가의 제품이 정식으로 유통이 되어 판매되고 있지만 디자인만 봤을 댄..더 저렴한 제품이 국내 유통망을 타고서 더 비싸게 판매하는 느낌이 들어서 유튜브 열심히 검색해보니 GAMESIR T1S 란 제품이 디자인도 좋고 컨트롤감도 좋아 보여서 선택했습니다 

 

 

 

패키지 전면의 모습입니다 

 

이런 식으로 게임패드 위에 핸드폰을 올려서 쓸 수 있는 방식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사용시 게임패드 모습
스마트폰으로 사용시 게임패드 모습

 

뒤 포장지의 모습이며 사용방법에 대해 간단히 이미지 세 컷으로 설명이 됩니다. 

 

 

개봉 후의 모습 생각보다 심플하고 깔끔한 게 맘에 듭니다! 

 

 

 

한 손에 잡히는 그립감 손이 작은 저한텐 딱 맞는 대 손이 큰 사람들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게임패드 설명서

 

한글은 아니지만 설명서도 첨부합니다.

 

 


 

스마트폰 PC XBOX 플스 게임패드 사용기

 

  • GAMESIR T1S 의 장점은 바로 요 그립감 감인 거 같습니다 

쫀쫀하게 잡히는 요 그립감과 안에 무게추가 들어있어 밸런스가 좋습니다  너무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아 좋아요

 

 

손잡이 그립무늬입니다 미끄럼방지은 덤입니다.

 

 

그리고 아래에 보면 이렇게 USB 동글이가 나옵니다 

 

 

PC에서 사용할때는 여기서 동글이를 이용해 무선으로 사용가능하고 아니면 여기에 마이크로5핀 케이블을 연결해서 사용할수 도 있습니다.

 

 

즉 무선 유선 원하느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무선으로 사용시 반응이 조금 떨어지지 않을까 싶었는데 그렇진 않습니다.

 

단 가끔 연결이 안될때가 있는데 그럴대는 동글이를 뺏다가 다시 꼽으면 됩니다.

 

 

우선 게임패드의 장점은 유선 무선 다 된다는게 마음에 듭니다. 

 

0

 

실제 PC게임을 돌려보았으며 렉없이 부드럽게 잘 돌아가는걸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장착 게임 사용기

 

 

우선 핸드폰으로 스마트폰 게임을 돌려보니 아주 잘 돌아갑니다 

 

 

사용시 블루투스로 Gamesir-T1s 와 연동하면 진동과 함께 바로 작동이 됩니다.

 

 

PPSSPP 게임도 돌려보고 일반 안 대 잘 돌아가며 대사창에  손가락을 올려 컨트롤을 하지 않아도 돼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단점으로는 요 핸드폰을 거치해주는 요 밀림방지 패드가 그렇게 잘 잡아주진 않습니다.

  • 반년 사용해보니 빠질일은 없네요

단 이동 중에 하기에 불안하다는 거지 집이나 지하철에 앉아서 게임하는대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디테일한 설명을 위해서 굳이 뽑자면 그렇다는 거니 걱정할 부분은 되지 않습니다!. 

그 외로도 PC 플레이 시도 아무 문제없이 잘 되고 반응이나 조작감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단 전원 킬때에 진동이 있는 걸로 봐서 진동 기능이 있느 거 같긴 한 대 현재로선 게임상 진동이 느껴지진 않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