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윈도우 Tip

바이두 가입 클라우드 다운 방법

반응형

바이두 가입 클라우드 다운 방법

바이두는 중국의 최대 검색엔진 기업이며 과거 구글의 짝퉁 정도로 여겨왔습니다.

하지만 현재 바이두는구글의 위협하는 존재로까지 거대하게 성장했으며 중국이라는 큰 자본을 발판 삼아 무인 자동차부터 시작해 O2O 가지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현재는 미국에 연구소를 세워 전 세계에 실력 있는 인재들을 모이고 있는 것이 바이두입니다.

기본적으로 중국의 최적화 맞춤 검색엔진이지만 바이두에서 제공하는 대용량의 웹 클라우드 이용하기 위해 가입을 하려는 이용자들이 많습니다.

바이두 가입방법 다운방법 2019년바이두 가입방법 다운방법 2019년


그래서 그런지 중국에서도 다양한 조치를 취하고 있어 현재 바이두 가입을 힘들어 하는분들이 계시는데 이에 간편하게 바이두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두가입

바이두는 중국의 최대 검색엔진 기업이며 과거 구글의 짝퉁 정도로 여겨졌던 바이두이지만 지금은 구글의 위협하는 존재로까지 성장을 바이두 가입을 위해 바이두로 접속을 해서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해당 주소로 접속하면 바로 한글언어 바이두 가입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클릭을 하면 바이두 가입을 위한 이메일 주소와 아이디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핸드폰으로 전송된 인증번호도 함께 입력후 계정 만들기 클릭합니다.



그럼 가입된 이메일 주소로 계정 활성화 메일이 전송됩니다.

바이두 가입시 입력 한 메일로 접속후 바로 다음 링크를 클릭해서 계정 활성화합니다.



메일을 확인하면 이렇게 활성화 시킬수 있는 접속 URL이 있는데 클릭을 해야 최종 승인이 됩니다.

바이두 클라우드 다운로드 방법



바이두로 로그인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5.gb 의 용량을 제공합니다.

해당 클라우드를 이용해 다양한 자료를 백업 및 공유가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