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해외 직구

캐니언 자전거 반품 환불 절차 알아보자

반응형

캐니언 자전거 반품 환불 절차 알아보자

 

캐니언 얼티밋 자전거 배송 조립후기

캐니언 얼티밋 자전거 배송 조립후기기존에 팀 활동을 하다가 탈퇴한 팀원과 만나서 인스타에 올렸다는 이...

blog.naver.com

이번에 캐니언 얼티밋을 구입하면서 카페에서 발취한 반품 및 환불 절차에 대해서 정보를 발췌해 봈습니다.

글로벌한 제품 제품에 대한 믿음 덕분인지 묻지마 30일 반품 환불이 가능하고 결제 시 낸 수수료를 제외한 관세와 부가세도 모두 환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카페내용 가져왔습니다.

 

캐니언 자전거 반품 환불 절차 알아보자

 캐니언 반품 보장

  1. 자전거 구매 후 30일 이내에 반품을 보장합니다.
  2. 반품 과정에 대해 간략히 설명하자면, "묻지마 환불"이 가능합니다.
  3. 그만큼 제품의 성능과 품질에 대해 자신하고 있다는 뜻으로 보입니다.
  4. 물론 본사나 캐니언 코리아에서는 반품보다는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아직 30일이 되지 않았다면 고객이 원하신다는 그 이유만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5. 환불 절차는 "모든 환불"을 말하며 "교환"은 재고 유무에 따라 가능 여부를 캐니언 코리아에서 확인해야 합니다.

캐니언 반품 절차

  1. 캐니언 코리아를 통해서 반품이 접수 및 진행합니다.
  2. 캐니언 코리아에서 "위약 반송 라벨","리턴 인보이스", "본사의 반품 확인 메일", "주문 내역서"를 4가지 서류를 보내줍니다.
    반품 신청 고객은 "사유서"를 준비합니다.
  3. 수입자가 고객명으로 되어있으므로 UPS에 직접 연락하여 위약 반송 신청을 합니다.
  4. 관세 및 부가세는 UPS의 관세사를 통해 환급 받습니다.
  5. 반품 과정에 고객의 비용 부담은 없으며, 
    반품 후 금액을 다시 돌려받으시는 데까지는 약 4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물건이 본사로 돌아가는 시간 + 본사의 확인 + 은행 업무)

은행 또는 카드사에 지불하는 송금/입금 수수료에 대해서는 고객 부담하며 환율 변동에 따른 환차손이 생길 수 있습니다.

캐니언 자전거 교환

배송된 자전거의 하자가 있어 교환을 원하다면 절차는 반품과 신규 주문의 형태로 진행됩니다.

안타깝게도 재고가 부족하다면 또다시 긴 시간을 기다려야 새로운 자전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캐니언 참고포스팅

불러오는 중입니다...

참고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