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안드로이드

스마트링 아이페이스 사용후기 장단점

반응형

스마트링 아이페이스 사용후기 장단점

샤오미에서 최상급 플래그쉽 핸드폰인 샤오미 믹스 3를 사용 중에, 이 기기에 기본 케이스에 스마트링을 추가해보려는 아이디어가 생겼습니다. 스마트링은 핸드폰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작은 장치로, 핸드폰을 손에 쥘 때 더 안정적으로 잡을 수 있고, 화면을 쉽게 조작하거나 미디어를 시청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링의 가격이 비싸다는 사실을 고려하면서, 해외 직구로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중국에서 스마트링을 약 만원치 10개 구입하는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원래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게 스마트링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스마트링 아이페이스 사용후기 장단점

그러나 스마트링을 사용한지 반나절 만에, 뜻하지 않게 핸드폰이 떨어졌고 스마트링을 통해 핸드폰을 떨어트리게 되었습니다. 돈을 아끼려고 했던 결정이 오히려 더 큰 비용을 초래한 상황이었습니다. 더욱 안타까운 점은 여분으로 샀던 9개의 스마트링을 선물로 주려고 했지만, 이 스마트링의 품질이 낮다는 것을 깨달았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다른 사람들에게 이 스마트링을 선물로 주기는 어려울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결국, 저와 같은 실수를 범하지 않기 위해 더 높은 품질의 스마트링이나 핸드폰 액세서리를 구매할 때, 제조사의 신뢰성과 품질을 우선 고려해야 함을 배웠습니다. 돈을 아끼려는 욕심 때문에 실수를 범하지 않기 위해, 제품 구매 전에 충분한 조사와 비교 검토를 통해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 것이 중요하다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이런 경험을 통해, 비용을 절약하려는 욕구가 때로는 오히려 비용을 증가시킬 수 있음을 깨달았고, 앞으로는 더 신중하게 소비 결정을 내리려고 노력하겠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믿고 쓰는 브랜드인 아이페이스에서 출시한 스마트링을 구입했고 사용해보면서 느낀 장단점을 남겨보겠습니다.

아이페이스 스마트링

아이페이스 스마트링 Skinny Type

 

민트라 하늘색 두 가지 모델로 선택했습니다.

 

 

보통 설명서는 받으면 바로 버리는데 설명서에 왠 동그란 비닐이 있습니다.

 

이 비닐이 무엇이냐면 최근 출시되는 핸드폰은 매끄러운 재질이 많은데 그런 경우 접착이 떨어질 수 있어서 그런 미끄러운 바디에 붙일 경우 해당 필름을 한번 붙여 접착력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데 미관상 안 좋죠)

 

 

저는 아이페이스 민트색 스마트링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하늘색은 누나 줬어요

 

 

이게 뭐라고 만 오천 원이나 하는지 싶었지만 그래도 가격이 나가는 만큼 마감이나 퀄리티가 좋아요

 

그리고 3m의 고 접착을 보여줄 양면 스티커

이거 때문에 중국산 샀다가 피를 봤죠

아이페이스 부착

 

우선 부착 전에 위치를 잡아봅니다.

그리고 링이 카메라나 지문에 가려지지 않는지 추가 확인합니다.

 

 

그리고 이 스마트링은 이렇게 각도별로 딱딱 끊어지게 이동이 되는데 이 부분이 기분이 좋더라고요

 

 

손가락이 딱 걸리고 부드러운 느낌

 

 

참고로 처음에 사용 시엔 어떻게 사용하든 세워서 쓰기 편했는데 역시 오래 사용하니 힘이 약해집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포기해야 하는 부분으로 아쉬움이 남네요

 

아이페이스 스마트링

 

 

전체적으로 그래도 한번 사면 오래 사용하는 제품이니 저처럼 괜히 저렴한 거 샀다가 액정 나가거나 망가지는 일 없이 안전한 제품으로 구입하시길 바라며 아이페이스 스마트링은 가격이 좀 비싼 감은 있지만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스마트폰 게임패드 비디오게임 GAMESIR T1S

스마트폰 게임패드 비디오게임 GAMESIR T1S PS1 PS2 PSP와 같은 플스게임 및 스마트폰을 이용한 안드로이드 등등 비디오 게임부터 시작해서 웬만한 모든 게임을 이제는 컴퓨터나 게임기 없이도 스마트폰으로 괘 고..

jab-guyver.co.kr

 

카카오톡 카톡 백업 대화내용 복원 방법

카카오톡 카톡 백업 대화내용 복원 방법 카카오톡은 이제 일상생활에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어플리케이션중 하나로 하나입니다. 일상생활뿐만 아니라 사회생활을 하는데 있어서 중요한 대화와 자료를 넘겨 받기 때..

jab-guyver.co.kr

 

스마트폰 USB OTG 마이크로 SD카드 리더기

스마트폰 USB OTG 마이크로 SD카드 리더기 이번에는 카메라에 포커스를 맞추어 구매한 스마트폰 OTG 제품을 소개하려고 한다. 나는 일반적으로 소니의 RX-100 제품을 사용하면서 SD카드를 사용하며 액션카메라를..

jab-guyver.co.kr

 

아이폰 화면녹화 어플 설치없이 가능

아이폰 화면녹화 어플 설치없이 가능 요즘같은 1인미디어 시대에 다양한 컨텐츠를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영상은 필수인 시대입니다. 그리고 옛날처럼 PC로 할수 있는 컨텐츠가 많아 컴퓨터화면을 녹화하기 위해 많..

jab-guyve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