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세금

구충제 알벤다졸 비염 효과

반응형

구충제 알벤다졸 비염 효과

최근 구충제중 하나인 알벤다졸 비염 효과가 있다고 해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현재는 약국에서도 구입이 쉽지않다고 하는데요 이는 2알만 먹어도 되는 구충제를 여러개를 구입해서 복욕하거나 선물하는등의 용도로도 사용되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오남용시에는 여러가지 부작용이 일어나고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부작용보다 효과가 좋다는 SNS로 더 많은 소문이 퍼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구충제 알벤다졸 비염

 

알벤다졸 비염 후기

  • 알벤다졸 3알 갈아서 정수기 물로 희석해서 하루 1알씩 먹었더니 사타구니 습진 호전
  • 안약처럼 눈에 넣었더니 선명해지는 시야
  • 얼굴에도 바르고 만성 중이염이라 면봉으로 귓 속도 바르고 구충제의 효과를 알게되어 가족들에게도 전했어요
  • 알벤다졸을 사용했더니 아토피 증상이 좋아졌어요.
  • 얼굴의 붉은 반점이 사라졌어요

등등의 후기가 난무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인터넷 포털사이트와 SNS 등에서 만병통치약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알벤다졸’의 복용·사용 후기 게시글이 날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피부질환인 아토피와 같은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알벤다졸을 다른 약물과 함께 복용하는 것은 기본이며 알약을 갈아서 물에 희석해서 점성과 농도를 높게해 몸에 뿌리거나 입욕제로도 사용하는등 다양한 방법이 인터넷에 공유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서 식품의약품안전처대한의사협회는 구충제 ‘알벤다졸’을 기생충 감염 치료 외 다른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매우 부적절하다고 발표해으며 오늘 티비에서도 방영하는것을 보았습니다.

 

SNS 등에서 알벤다졸이 암, 비염, 당뇨, 아토피 등의 치료에 무분별하게 사용되는 데 대해 위험성을 경고했으며 알벤다졸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기생충 치료 목적으로 사용하는 의약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본 목적이 아닌, 아닌 다른 질환 치료에 사용하기 위해서는 사람을 대상으로 한 임상시험에서 효과성과 안전성이 입증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알벤다졸 비염 효과가 있는거 같다는 이유로 구충제 본연의 목적과 투약 방법은 짧은 기간에 사용해야 하며 포도당 흡수를 낮춰 몸속의 구충을 박멸하는 원리 이빈다.

 

 

이 때문에 알벤다졸 비염 효과를 보기 위한분이거나 암이나 아토피 피부염 등은 장기간 약물치료가 필요한 질환에 알벤다졸을 사용하는것은 절대 추천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부작용은 앞으로의 치료에 문제가 발생할수 있다는 식약처의 보고입니다.

 

 

비타민C 효능 비타민D,아연 셀레늄 부족현상

비타민C 효능 비타민D, 아연 셀레늄 부족 현상 흔히들 피부미용을 위해서 비타민C 많이 찾으시는데요 과연 비타민C가 피부미용에만 좋은지 그리고 함께 먹으면 더 좋은 영양제는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보겠으며 비..

jab-guyve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