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애플 Mac 아이폰

아이폰 제조년도 일련번호로 제조일자 확인방법

반응형

아이폰 제조년도 일련번호로 제조일자 확인방법

모든 제품에는 제 조 년도가 존재하며 이를 통해 언제 생상된었고 제조되었는지 그리고 해당 제품을 검증한 사람의 QC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제품의 생산기준으로 제품에 하자가 생겼을때 무상교체 대상에 포함되기도 하기 때문에 이러한 제조년도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아이폰의 제조년도 "제조일자"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아이폰 일련번호 "시리얼넘버"를 확인해서 해당 시리얼로 생산일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제조년도 일련번호로 제조일자 확인방법

일련번호란 말 그대로 아이폰의 공유 넘버로서 수리를 하거나 교체를 하는 등 제품을 생산하고 출고되고 그 후 사후관리까지 일련번호를 통해 모두 트레킹하고 기록되는 아이폰의 이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일련번호 확인방법

아이폰 일련번호 확인

아이폰을 실행 후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일반 -> 정보 -> 일련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일련 번호를 하단의 사이트로 접속 후 앞서 확인한 아이폰 일련번호를 입력합니다.

 

Klantenservice: Serienummers

Als u meer informatie over uw Mac wilt hebben (model, produktiedatum, etc) vul dan hier het serienummer in. Alle informatie die wij uit dat nummer weten te wringen laten wij aan vervolgens aan u zien. If you would like to have more information on your Maci

www.chipmunk.nl

아이폰 생산일자 확인

해당 사이트에 접속 후 화면 중앙에 위치한 입력란에 아이폰 일련번호를 입력 후 조회를 합니다.

그럼 위와 같이 아이폰 모델 넘버와 스크린 사이즈, 해상도, 컬러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Production week와 Production year이 바로 제조년월 정보로서 저 같은 경우는 아이폰 8에 2017년 40주에 생상 되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어디공장에서 만들어졌고 색상과 컬러 해상도, 모델 넘버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배터리 무상교체 교환 비용

아이폰 배터리 무상교체 교환 비용 애플이 구형 아이폰의 배터리 노후화 이슈로 인하여 성능을 고의적으로 저하시키는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를 해 현재 이슈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충전효��

jab-guyver.co.kr

 

 

아이튠즈 없이 아이폰 음악 넣는법

아이튠즈 없이 아이폰 음악 넣는법 애플의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기본적으로 아이튠즈를 설치해서 음악이나 동영상등을 넣을 수 있으며 반대로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

jab-guyve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