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세금/일상 건강

주말 은행 토요일 영업 근무 하는곳 탄력점포

반응형

주말 은행 토요일 영업 근무 하는곳 탄력점포

직장인들이 제대로된 영업시간에 은행업무보기는 여간 쉬운일이 아니기 때문에 늘 은행 방문이 고된 숙제로 남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렇듯 미루고 미루다보면 결국 평일에 제대로 된 은행업무를 보지 못하고 주말까지 미루게 되는게 대부분인데 주위에선 주말에 영업하는 은행이 있는지 찾아봐도 주위사람들의 말은 다 달라 진실여부를 알기 힘든것이 현실입니다.

 

어떤사람은 주말에도 영업하는 은행을 봤다라고 하고 누구는 반 공무원이 은행원인대 주말에 근무를 하지 않고 본적도 없다고 하고

 

주말 은행 토요일 영업 근무 하는곳 탄력점포
주말 은행 토요일 영업 근무 하는곳 탄력점포

 

이부분에 대해서 정확하게 말슴을 드리자면 주말에도 일부 은행은 탄력점포 라는 이름하에 은행업무를 보는곳이 있다고 말하고 싶다

 

하지만 약국처럼 일부의 지점만 은행업무를 보기 대문에 주말에 은행업무를 보는곳을 찾기 위해선 추가 확인이 필요하다

 

 

주말 은행 영업지점

주말이나 토요일에 영업하는 은행을 찾아보기 위해서는 전국은행연합회를 통하면 간단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접속하기 위해서는 전국은행연합회의 주소는 www.kfb.or.kr 로 접속합니다.

 

전국은행연합회
전국은행연합회

 

 

전국은행연합회의 홈페이지 모습입니다.

 

기본적으로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서도 전국은행의 소식과 각 은행별로 은행 금리 비교은행 수수료 비교 등을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탄력점포
탄력점포

 

 

자세한 사항은 추후에 알아보기로 하고 본 포스팅의 주제인 주말은행 토요일은행 근무하는 곳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우측의 메뉴 중 탄력점포를 찾아 클릭합니다.

 

 

전국은행연합회 은행권 탄력점포에서는

 

관공서 소재 점포

외국인 근로자 특화점포

상가 및 오피스 인근 점포

환전센터

고기능 무인 자동화기기

 

등 자기에게 맞는 점포를 지정하여 찾아볼 수 있으며 방문예정점포와 유선통화 후 희망 업무 처리가 가능한지 확인하고 방문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주말은행 토요일은행 근무

저는 외국인 근로자 특화점포를 선택하여 토요일 주말에 영업하는 곳이 있는지 서울특별시 쪽으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각각 구로구와 영등포구 종로구 중구에 영업하는 곳이 보이고 클릭을 하게 되면 은행의 종류도 표시됩니다.

주말 영업 은행
주말 영업 은행

그리고 제일 오른쪽에 보시면 해당 은행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으며 상세보기 보기를 클릭합니다.

 그럼 해당은행의 주말 은행의 위치를 지도로 확인할 수 있으며 영업시간과 연락처 등을 자세하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방문전에는 꼭 해당 연락처로 연락 후 방문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주말영업하는 은행 외에도 갑자기 아픈경우 주말에 영업하는 약국을 확인하는 방법도 함께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