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애플 Mac 아이폰

에어팟1 에어팟2 에어팟프로 정품등록 및 구입일자 확인

반응형

에어팟1 에어팟2 에어팟프로 정품등록 및 구입일자 확인

에어팟 시리즈는 현재 총 3가지로서 에어팟1,에어팟2,에어팟 프로가 있으며 새 제품 정품을 구입했다면 Apple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정품등록을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가품을 판별하거나 A/S 를 받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애플 제품은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등 애플 운영체제에서만 작동이 되어 평소 애플 제품을 구입하지 못했던 분들도 에어팟은 안드로이드나 일반 노트북에서도 블루투스만 작동된다면 페어링 할 수 있기 때문에 판매량이 전 세계적으로도 어마어마하다고 합니다.

 

에어팟1 에어팟2 에어팟프로 정품등록 및 구입일자 확인

에어팟의 가품 또한 여러 종류가 출시되었는데요 이러한 에어팟 가품을 판별하기 위해서는 꼭 구입한 에어팟1 에어팟2 에어팟 프로 정품 등록을 하고 정품 시리얼 넘버가 맞는지 확인하고 애플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에어팟 가품 판별 방법으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세요

 

애플 블루투스 아이팟이어폰 가품 구입시 문제점 및 주의사항 - 노랗it월드

고가의 애플의 블루투스 이어폰인 아이팟이어폰 가품으로 유사한 디자인으로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만약 그런분들이라면 보다 합리적인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 체크해야 하는 항목은 어떤게

www.yellowit.co.kr

AirPod 제품 일련번호 위치

에어팟1 에어팟2 에어팟프로 정품등록 및 구입일자 확인

  1. 에어팟 정품 박스 하단 바코드
  2. 에어팟 충전 케이스 뚜껑 덮개 안쪽
  3. 핸드폰과 연동 후  설정 -> 일반 -> xx의 AirPods "일련번호"

에어팟 프로 정품 일련번호 등록

에어팟 정품번호를 확인했다면 애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애플 보증 확인을 위해서는 애플 서비스 및 지원 적용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에어팟에 있는 제품 일련번호 부분에 에어팟 정품 일련번호를 입력합니다.

애플스토어가 아닌곳에서 구입햇다면 구입일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만약 에어팟을 "애플스토어"가 아닌 곳에서 구입한 경우 구입일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링크를 통해 구입일을 별도로 입력해야 합니다.

애플 보증확인

만약 에어 팟을 구입한 지 오래되었거나 구입일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는 수동으로 구입 연도와 월, 일을 입력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 일련번호 조회 및 확인 방법

에어팟의 일련번호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에어팟 1세대, 2세대, 3세대, 에어팟 프로 1세대, 2세대, 그리고 에어팟 맥스의 일련번호를 확인하는 방법과 해당 일련번호가 기재된 위치, 그리고 아이폰, 아이패드, 맥을 사용하여 일련번호를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아이폰(iOS) / 아이패드(iPadOS)에서 확인하는 방법

  1. 에어팟을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 연결하고 귀에 꽂습니다.
  2. 디바이스에서 "설정" 메뉴로 이동하고 "Bluetooth" 또는 "사용자의 AirPods"를 선택합니다.
  3. 블루투스 연결 기기 목록에서 확인하고자 하는 에어팟을 찾습니다.
  4. 해당 에어팟 오른쪽에 있는 ⓘ 버튼을 눌러 일련번호를 확인합니다.

아이맥 / 맥미니 / 맥북 (macOS)에서 확인하는 방법

  1. 에어팟을 Mac과 연결하고 귀에 꽂습니다.
  2. Mac의 상단 메뉴에서 "애플로고"를 클릭합니다.
  3. "시스템 설정" 메뉴를 선택하고 왼쪽 메뉴창에서 확인하고자 하는 에어팟을 선택합니다.
  4. 오른쪽 창에 해당 에어팟에 대한 정보와 일련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프린트된 일련번호 위치 & 확인 방법

에어팟 / 에어팟 프로 (AirPods / AirPods Pro)

에어팟 및 에어팟 프로의 일련번호는 충전 케이스의 뚜껑 안쪽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에어팟 맥스 (AirPods Max)

에어팟 맥스의 일련번호는 왼쪽 마그네틱 이어 쿠션을 분리하면 안쪽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포장 박스에서 일련번호 확인하는 방법

에어팟을 구매할 때 제품의 포장 상자에도 일련번호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제품 정보와 함께 기재된 바코드에서 "Serial No."가 에어팟의 일련번호에 해당합니다.

에어팟의 일련번호는 중요한 정보로, 잃어버린 경우나 서비스 및 보증을 받을 때 필요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정확한 일련번호를 확인하여 안전하게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플 에어팟 참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