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애플 Mac 아이폰

애플 피트니스+ 출시 지원국가 확인

반응형

애플 피트니스+ 출시 지원국가 확인

현재 피트니스+ 지원국가 : US, Canada, UK, Australia, Ireland, and New Zealand 지원국가 계정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미 서부 시간 14일부터 피트니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쿠퍼티노 — Apple은 오늘 Apple Watch를 중심으로 구축된 최초의 피트니스 경험인 Fitness +가 12월 14일 월요일에 출시된다고 발표했습니다. Apple Fitness +는 스튜디오 스타일의 운동을 iPhone, iPad 및 Apple TV에 제공하며, Apple Watch의 운동 측정 항목을 지능적으로 통합하여 최초의 개인화되고 몰입 형 경험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Apple Fitness +는 HIIT (High Intensity Interval Training), 근력, 요가, 댄스, 코어, 사이클링, 트레드밀 (달리기 및 걷기 용), 조정, 마음 챙김 쿨 다운 등 가장 인기있는 10 가지 운동 유형과 함께 출시됩니다. 접근 방식이 모두를 환영하는 트레이너 팀. 운동은 사용자에게 처음부터 끝까지 동기를 부여하도록 설계된 오늘날 최고의 아티스트의 영감을 주는 음악에 힘 입어 진행됩니다.

 

 

Apple의 수석 이사 인 Jay Blahnik은 "더 활동적인 것은 우리가 건강을 위해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운동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활동적이든 막 시작했든 간에 종종 도전이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기술. “Apple Fitness +가 Apple Watch의 측정 항목, 훌륭한 음악, 다양하고 영감을 주는 트레이너 팀을 Apple 기기 전반에 걸쳐 독특하고 간단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방식으로 통합하여 사용자가 건강을 유지하도록 장려하게 되어 기쁩니다. 건강을 유지하십시오.”

훌륭한 운동을 찾는 단순성

Apple Fitness +는 사용자가 트레이너, 시간, 운동 및 음악을 선택하여 몇 초 만에 다음 운동을 시작할 수있는 직관적인 필터를 사용하여 훌륭한 운동을 빠르고 간단하게 시작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이전에 Fitness +에서 완료된 운동, Apple Watch Workout 앱 및 건강 앱과 통합되는 즐겨 찾는 타사 피트니스 앱을 고려하는 지능형 추천 엔진이 있습니다.

Fitness +는 사용자가 이미 즐기고 있는 것과 일치하는 운동을 추천하여 익숙한 것을 바로 시작할 수 있도록 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거나, 새로운 트레이너를 찾도록 돕거나, 현재 일상을 보완할 운동을 제안합니다.

 

매주 Fitness +는 다양한 트레이너, 시간 및 음악과 함께 모든 운동 유형에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막 시작하거나, 새로운 것을 시도하거나, 다시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해 트레이너 팀의 여러 구성원이 주간 준비 옵션으로 HIIT, 근력, 코어 및 요가의 기본을 가르치는 Absolute Beginner 운동을 이 끕니다. 스튜디오 운동. 조정, 사이클링 및 러닝 머신 운동에는 장비 설정 방법을 보여주고 적절한 형태와 기술을 소개하는 시작하기 비디오도 있습니다.

활동 공유를 통해 사용자는 친구와 가족이 완료된 Fitness + 운동을 볼 수 있도록 허용할 수 있으며 운동을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 채널에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애플 피트니스+ 가격

  • 애플 피트니스+ Fitness +는  $ 9.99 (US) 또는 연간 $ 79.99 (US) 의 구독 서비스로 제공됩니다.
  • Fitness+는 같은 가격으로 최대 6 명의 가족 구성원과 공유할 수 있으므로 가족의 다른 Apple Watch 사용자가 서비스를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 Apple Watch Series 3 이상을 구입 한 고객에게는 3 개월의 Apple Fitness +가 포함되며 기존 Apple Watch 사용자에게는 1 개월의 Fitness +가 포함됩니다. 2
  • Apple Fitness +는 Apple One Premier 플랜에 포함되어 있으며, 가능한 경우 고객에게 Apple Music, Apple TV +, Apple Arcade, Apple News + 및 2TB의 iCloud 저장 공간을 한 달에 $ 29.95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최대 여섯 가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