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D 2D 디자인/Adobe Creative Cloud

프리미어 컴파일오류 - 동영상 내보내기 저장오류

반응형

프리미어 컴파일오류 - 동영상 내보내기 저장오류

프리미어 프로는 많은 영상 편집 작업에 사용되는 인기있는 소프트웨어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때로는 프로젝트를 내보내는 동안 컴파일 오류 또는 동영상 내보내기 저장오류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류는 영상 파일을 제대로 내보내거나 저장할 때 발생하는 문제를 나타냅니다.

 

프리미어 프로 컴파일 오류 내보내기 인코딩 안될때 - Decre Yellow

프리미어 프로로 편집한 동영상을 내보내기 할 때 프리미어 컴파일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프리미어는 포토샵이나 일러스트와 달리 사용하는 메모리를 많이 차지하고 초기 시퀀스

decreyellow.co.kr

프리미어 컴파일 오류원인

파일 형식과 호환성 문제: 프리미어는 다양한 파일 형식을 지원하지만, 때로는 특정 형식의 파일을 내보낼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상 파일의 코덱이 지원되지 않거나, 비디오 및 오디오 포맷이 호환되지 않을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컴파일 오류  - 내보내기 오류  렌더링 완료 중 오류가 발생

프리미어 동영상을 내보내기 전에 사용하는 파일 형식과 코덱을 확인하세요.

프리미어에서 지원하는 형식과 코덱을 사용하면 동영상 미디어에 대한 대부분의 오류를 해결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파일을 변환하거나 새로운 코덱을 설치하여 호환성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지원되지 않는 비디오코덱 동영상 재생 해결방법

지원되지 않는 비디오코덱 동영상 재생 해결방법 컴퓨터에서 영화나 애니메이션등을 보기 위해 동영상을 재생시 동영상 재생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러한 경우는 윈도우

jab-guyver.co.kr

동영상 인코딩 저장용량 디스크 확인

프리미어는 큰 용량의 파일을 다루는 경우가 많으므로 충분한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파일을 내보내기 위해 필요한 공간이 부족한 경우 오류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컴퓨터의 저장공간을 확인하고 충분한 여유 공간을 확보하세요.

필요에 따라 불필요한 파일을 삭제하거나 외부 저장 장치를 사용하여 저장 공간을 늘릴 수 있으며 동영상 편집 시 스크래치 디스크에 생각하지 못한 파일이 계속 저장되기 때문에 디스크 공간부족을 금방 느낄 수 있습니다.

손상된 미디어 파일 컴파일오류

프리미어 프로젝트에 사용된 미디어 파일 중 하나가 손상되었거나 읽을 수 없는 상태일 경우 컴파일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컴파일오류를 일으키는 파일을 확인하고 해당 파일을 대체하거나 수정합니다.

손상된 동영상 및 사운드 파일을 복구하려면 백업 또는 복구 도구를 사용할 수 있으며 프리미어 동영상 내보내기에서 동영상 포맷을 처음 설정한 시퀀스 설정을 동일하게 설정하는것이로 인코딩오류를 해결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프리미어 프로 동영상 내보내기 오류 인코딩 안될때 해결방법

프리미어 프로 돟영상 내보내기 오류 안될때 해결방법 프리미어 프로 및 프로미어 러쉬 등 Adobe Premiere Pro / Rush 에서 편집한 동영상을 저장하기 위해 내보내기를 할 경우 내보내기가 안되고 오류

jab-guyver.co.kr

프리미어 시스템 요구사항 불충족

프리미어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을 갖추고 있습니다. 필수 사양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컴파일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어 시스템 요구 사항을 확인하고 필요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느것이 좋습니다.

컴퓨터 및 노트북의 프로세서, 메모리, 그래픽 카드 등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며 특히 그래픽카드 드라이브를 최신으로 설치하느것이 GPU 오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프리미어 프로젝트를 작업하는 동안 주기적으로 백업하고, 파일 형식과 호환성을 고려하며, 충분한 저장 공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프리미어 내보내기 오류 동영상 저장 안될때 - Decre Yellow

Adobe Premiere는 크게 2가지로 Adobe Premiere Pro와 Adobe Premiere Rush 2가지가 있으며 모두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서 편집한 동영상을 저장하기 위해 프리미어 내보내기를 하는데 내보내기 시 오류가

decreyellow.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