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다이소 제품

다이소 커피드리퍼 구입 2천원 가격 사용후기 만족

반응형

다이소 커피드리퍼 구입 2천원 가격 사용후기 만족

커피는 많은 사람들에게 하루를 시작하는 에너지 충전소이자, 하루를 마무리하는 따뜻한 친구입니다. 그런데 고가의 커피 머신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를 사용하기 위한 시간이나 청소의 번거로움으로 인해 커피를 자주 마시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다이소 커피드리퍼 구입 2천원 가격 사용후기 만족

이런 분들에게 제가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 바로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핸드드립 커피드리퍼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많은 사람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사용법도 간단하여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커피드리퍼는 전문가용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커피드리퍼 자체가 복잡한 기계가 아니기 때문에, 고가의 제품을 구매하는 것보다는 저렴한 가격에 좋은 품질의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더욱 합리적입니다.

다이소 커피드리퍼는 2천 원으로 저렴하게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품 종류나 색상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개인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커피에 누렇게 물든 때를 고려하여 어두운 갈색 제품을 선택하시면 좋습니다.

커피드리퍼 사용방법

다이소 커피드리퍼의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드리퍼에 맞는 크기의 여과지를 밀착시키고, 컵 위에 올려둔 후 적당량의 원두를 넣고 물을 부어주면 됩니다. 삼투압의 원리로 원두의 맛을 자연스럽게 추출할 수 있습니다.



다이소 커피드리퍼를 개봉하면 스푼이 함께 들어있는데, 이 스푼을 사용해 원두의 양을 측정하면 됩니다. 하지만 더 정확한 양을 원하신다면, 따로 커피 스쿱을 구매하여 사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드리퍼의 홀은 총 4개가 뚫려 있어, 물이 고르게 흘러들어가 원두를 효과적으로 추출해낼 수 있습니다. 

오늘 테스트에 사용한 원두는 숙대에서 니트로 커피를 맛본 곳의 원두를 사용했습니다. 이렇게 좋은 원두와 함께 다이소 커피드리퍼를 사용하면, 상상 이상의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원두에서 추출  후에는 사용한 여과지와 원두를 종이 위에 올려두고 나중에 다시 사용해도 좋습니다.

이처럼 다이소 커피드리퍼는 가성비가 좋으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커피를 자주 마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이상으로 다이소 커피드리퍼 구매와 사용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스타벅스 커피 케이크 가격 메뉴 정보

스타벅스 커피 케이크 가격 메뉴 정보 대한민국에서 제일 처음 고급 커피숍 시장을 열었고 현재까지도 매우 인기가 많은 커피숍 중 하나는 바로 스타벅스입니다. 스타벅스 커피 케이크 가격 메

jab-guyve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