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세금/일상 건강

동네 성범죄자 알림E 위치 추적 및 신상 조회방법

반응형

동네 성범죄자 알림E 위치 추적 및 신상 조회방법

세상에는 많은 범죄자들이 존재하며, 그 중에서도 신변의 위험에 노출되지 않기 위해 우리는 범죄자들의 얼굴과 정보에 대한 알림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범죄자의 인권은 중요하지만, 우리는 범죄자에 대한 정보를 알고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범죄자에 대한 적절한 대응을 할 수 있으며, 이는 그들이 저지른 범죄에 대한 대가로써 당연히 받아들여져야 할 불이익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에는 성범죄자 알림E 서비스를 통해 성범죄자의 위치 추적 및 신상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서비스는 우리가 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고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제공되는 도구입니다. 이제 우리는 성범죄자들의 위치와 신상 정보를 공유하며, 더욱 안전한 환경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성범죄자 알림E 서비스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우선, 성범죄자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가 현재 위치에서 성범죄자와의 근접 여부를 확인하고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중요한 기능입니다. 또한, 성범죄자의 신상 정보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범죄자의 얼굴, 신상정보, 전과 사항 등을 알 수 있으며, 이는 우리가 더욱 신중한 판단과 대처를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이 서비스는 우리의 안전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더불어, 우리가 주변 사람들과 이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더욱 효과적으로 범죄 예방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이 서비스를 통해 주변 사람들과 소통하고 경보를 발령함으로써 우리 동네, 우리 가족, 우리 친구들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우리가 성범죄에 대한 경각심을 공유하고 행동하면서 범죄자들에 대한 경계가 더욱 강화될 것입니다.

성범죄자 알림E 서비스는 우리의 안전을 위한 중요한 도구입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범죄자들에 대한 정보를 얻고, 우리 스스로와 우리의 사회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주변 사람들과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범죄 예방에 동참하는 것은 우리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일입니다. 성범죄자 알림E를 통해 더 안전하고 평화로운 사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성범죄자 알림E 서비스

판결에 따라 공개명령을 받은 성범죄자를 공개하고 지역별 성범죄자 신성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성범죄자 알림E 사이트 접속을 합니다.

성범죄자 알림E 서비스는 성범죄 예방에 도움이 되고자 신상정보 및 성범죄 예방과 관련된 안전 정보를 제공합니다.

성범죄자 알림 제공기간

성범죄자의 신상정보는 법원의 공개명령 기간(최대 10년)동안 공개되며, 형집행중이거나 치료감호중인 경우에는 그 형의 면제, 집행 또는 치료감호 종료 후 실시합니다.

 

정보내용

제공정보는 성범죄자의 사진, 성명, 나이, 주소 및 실제거주지, 신체정보, 성범죄요지, 성폭력범죄전과, 전자장치부착여부 입니다.

 

열람정보권자 및 이용방법

국민 누구나 실명인증 절차를 거쳐 정보열람이 가능합니다.(단, 정보통신망 고지는 해당지역 거주자에 한정됩니다.)

 

정보검색

정보검색은 읍/면/동 별 및 이름, 초등학교 별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단, 지도검색시의 동(洞)명은 법정동을 기준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열람자료 출처

성범죄자 신상정보는 법원의 공개명령에 따라 법무부에서 신상정보를 등록한 정보입니다.

법 위반 시 처벌

게시된 정보는 성범죄의 우려가 있는 자를 확인할 목적으로만 사용되어야 합니다. 

 

이 정보를 이용하여 신문, 잡지 등 출판물, 방송 또는 정보통신망에 공개 하거나 또는 공개정보의 수정 또는 삭제 하는 경우에는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게 됩니다. 

 

또한 공개정보를 사용하여 고용,주택 또는 사회복지시설의 이용, 교육기관의 교육 및 직업훈련에 차별하는 경우에는 1년 이하 징역 또는 5백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성범죄자 알림E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키보드 보안과 화면캡쳐방지 워터마크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야 하며 구글크롬 기준으로 정상 작동 확인했다.

 성범죄자 찾기 기능을 위해서는 본인인증을 완료한 상태에서 가능합니다.

I-PIN 인증휴대폰 인증 그리고 주민등록번호 인증 3가지중 선택합니다.

 

 본인인증이 완료되면 찾고자 하는 성범죄자를 이름 / 동네 / 학교 반경 1KM / 시도별 / 도로명 으로 검색 조회 할 수 있습니다.

지역검색시 기본 2가지 조건에 부합해야 합니다.

  

조건에 해당하는 성범죄자의 이름과 주민등록상 거주지 그리고 실제 거주지 등이 상세히 표시되고 해당 이름을 클릭하면 보다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 가능합니다.

 

공개정보를 클릭하게 되면 해당 범죄자의 정면 측면 전신에 대한 사진을 확인 가능하며 보다 더 자세한 정보를 볼수 있습니다.

그 외에 각 시별 성범죄자의 인구수도 확인이 가능하나 현재로서는 업데이트 중으로 보이며 이상 성범죄자 알림E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성범죄자 신상정보 카카오톡 알림 서비스

성범죄자 신상정보 카카오톡 알림 서비스 조두순등의 사회적 이슈로 인해 성범죄자 신상정보에 모두 관심을 가질텐데요 기본적으로 자신의 동네에서 거주하는 성범죄자의 경우 성범죄자 알림e

jab-guyve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