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D 2D 디자인/Adobe Creative Cloud

PDF 뷰어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DC PRO 실행 인증방법

반응형
 

PDF 뷰어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DC PRO 실행 인증방법

어도비(Acrobat)에서 개발한 아크로뱃(Acrobat)은 PDF(Portable Document Format) 문서의 보기 및 수정을 가능하게 해주는 소프트웨어입니다. PDF란 "Portable Document Format"의 약자로, 문서와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보관하고 공유하기 위한 포맷입니다.1993년에 개발된 PDF 형식은 원래 문자와 이미지에 특화된 포맷으로 시작되었으나, 시간이 흐름에 따라 멀티미디어와 3D CAD 데이터까지도 읽어들일 수 있는 다재다능한 형식으로 발전했습니다.

PDF 뷰어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DC PRO 실행 인증방법

PDF는 높은 압축률과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여 현재까지도 널리 사용되며, 강력한 국제 표준 문서 규격 파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PDF파일은 여러 소프트웨어를 통해 열 수 있지만, 어도비에서 개발한 아크로뱃 시리즈는 그 중에서도 높은 인기와 신뢰도를 지닙니다. 아크로뱃은 PDF의 공식 개발사인 어도비에서 제작한 소프트웨어로,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장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장점 중에서도 높은 호환성과 보안 등이 특히 두드러지며, PDF 문서의 수정 및 관리에 필수적인 소프트웨어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아크로뱃은 사용자가 PDF 문서를 열고 내용을 검토하거나 편집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보안 기능을 통해 문서를 암호화하거나 전자 서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환경에서 PDF 문서를 손쉽게 관리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크로뱃은 사용자들에게 강력한 도구를 제공하여 생산성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어도비 아크로뱃은 PDF 문서의 뷰어 및 편집 소프트웨어로서 그 강력한 기능과 다양한 장점을 통해 현대 문서 작업 환경에서 더욱 효율적이고 편리한 작업을 가능하게 해주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PDF파일을 열수 있는 어도비의 아크로뱃은 두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PDF 뷰어 프로그램(무료) : Adobe Acrobat Reader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PDF 수정 및 편집 뷰어 프로그램(유료) : Adobe Acrobat Pro (어도비 아크로뱃 프로)

수정등 편집을 원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유료버전인 아크로뱃 프로를 사용해야 겠지만 단순한 뷰어 기능을 원하시는분들은 무료로 아크로뱃 뷰어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크로뱃 프로와 아크로뱃 리더이며 현재 최신버전은 아크로뱃 리더 DC버전까지 나와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원하시는 분들은 어도비 사이트에 접속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 이미지처럼 듭니다

필요한 설치파일이 추가로 있다면 체크를 해주시고 오른쪽 하단의 지금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2/3단계로 초기화 및 설치준비를 합니다.

PDF뷰어 설치

 

 

그리고 아크로뱃 리더DC를 다운로드 할 위치를 지정합니다.

 

 

 

다운이 완료 된 후 설치를 위해 설치버튼을 클릭하면  윈도우에서는 이렇게 보안경고가 뜹니다.

 

 

 

 

 

 

 

이상없는 소프트이니 실행 버튼을 눌러줍니다.

 

 

이렇게하여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DC의 다운로드와 자동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문서를 열고 보거나 편집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하단 오른쪽의 '마침'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 과정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을 통해 아크로뱃 프로와 리더의 차이점과 아크로뱃 리더 DC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PDF 문서를 더욱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작업할 수 있는 이 소중한 정보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PDF 편집 프로그램 아크로뱃 DC 프로 설치

PDF 편집 프로그램 아크로뱃 DC 프로 설치 PDF 는 작은 문서파일이라는 의미로 글로벌적으로 어디든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중립포맷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PDF는 Adobe 에서 제공하는 파일로서 해

jab-guyver.co.kr

 

 

PDF 편집 프로그램 Movavi PDFChef 2021

PDF 편집 프로그램 Movavi PDFChef 2021 PDF파일이 중립포맷으로 널리 사용되면서 무료 PDF 뷰어 프로그램이 Adobe Acrobat Reder DC외에도 다양하게 출시되었고 PDF 파일 편집이 가능한 버전인 "Adobe Acrobat Reder

jab-guyver.co.kr

 

 

아크로뱃 리더 업데이트 오류 및 삭제방법

아크로뱃 리더 업데이트 오류 및 삭제방법 Adobe의 아크로뱃 리더를 최신버전으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업데이트 기능을 활성화해야하며 간혹 윈도우 사용자들은 아크로뱃 업데이트 도중 오류가

jab-guyver.co.kr

 

 

PDF 편집 프로그램 아크로뱃 DC 프로 설치

PDF 편집 프로그램 아크로뱃 DC 프로 설치 PDF 는 작은 문서파일이라는 의미로 글로벌적으로 어디든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중립포맷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PDF는 Adobe 에서 제공하는 파일로서 해

jab-guyver.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