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다이소 제품

다이소 발바닥 핫팩 가격 사용후기 정말 오래가나?

반응형

다이소 발바닥 핫팩 가격 사용후기 정말 오래가나?

이번 겨울은 정말 추운거 같습니다.

그래서 자전거 용품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저렴하게 다이소에 방문해서 핫팩을 구입했습니다.



실제 다이소 제품의 핫팩이 얼마나 오래가고 괜찮은지 한번 사용해 보겟습니다.



다이소 핫팩 종류 가격

다이소 발바닥 핫팩 가격 사용후기 정말 오래가나?다이소 발바닥 핫팩 가격 사용후기 정말 오래가나?


저는 다이소 핫팩을 두가지 구입했습니다.

이말년 이미지가 박혀있는 겁나오래핫팩 과 발에다부쳐 핫팩으로


겁나오래핫팩은 1천원

발에다부쳐 핫팩은 2천원입니다.



우선 발에다 부쳐 핫팩은 보느것과 같이 발등에다 붙히는 방식으로 요즘같이 추운날 발등에 붙혀주면 신발안에서 뜨끈뜨끈해지는 제품입니다.


1set 당 2개로 되어 있으며 총 3셋입니다.



발등에다 붙히는 경우 손에 들고 다니는 핫팩과 달리 신발안에 고정되어 탈부착이 쉽지 않기 때문에 발바닥핫팩은 저온 화상에 주의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5시간 지속으로 최고 온도는 60도까지 올라가는 제품으로 일상생활에서 사용할대는 만족스럽습니다.


하지만 저처럼 한겨울 영하10도 까지 내려가는 상황에서 사이클링슈즈에서는 사실 별다른 효과를 못본거같습니다.


신발안의 온도가 워낙에 낮기 때문이기도 하고 찬바람이 빠른속도로 들어오기 때문인데요 반대로 너무 높다면 일상생활에선 화상의 위험이 있겟죠



그리고 16시간 지속이 된다는 특대형 겁나오래핫팩 제품입니다.


타제품과 달리 1개에 천원이라는 조금은 비싼 가격입니다.



하지만 보는것과 같이 큰 사이즈와 16시간 지속이라는 슬로건으로 아침부터 저녁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16시간동안 최고 온도는 70도씨제품으로 오늘 영하10도까지 떨어진다고 해서 아침에 회사출근하면서 하나 꺼내서 사용중입니다.


일상생활에서는 역시 따뜻하고 현재 6시간째 처음그대로 따뜻해서 컴퓨터하면서 손이 시려울때마다 만지는데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16시간 지속..앞으로 10시간 더 갈지는 한번 계속 사용해보겠습니다!



이상 다이소핫팩 리뷰였으며 정말 추운곳에서는 별로 효과를 못느끼겟지만 일상생활에서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참고 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