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제품리뷰

키네라 셀레스트 플루토스 비스트 - 소리의 진정한 혁신

반응형

키네라 셀레스트 플루토스 비스트 - 소리의 진정한 혁신

키네라 셀레스트 플루토스 비스트 (Kinera Celest Plutus Beast)는 혁신적인 하이브리드 구조와 고급 드라이버 구성으로 뛰어난 음질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이어폰입니다. 이 제품은 독특한 세 가지 드라이버 트라이브리드 구성을 통해 최상의 사운드를 제공하며, 사용자들에게 폭넓은 음악 장르에서 뛰어난 성능을 선사합니다.

키네라 셀레스트 플루토스 비스 주요 특징 및 장점

키네라 셀레스트 플루토스 비스트 - 소리의 진정한 혁신

트라이브리드 구성: 플루토스 비스트는 1개의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 1개의 골전도 드라이버, 그리고 특허받은 평면 드라이버인 SPD로 이루어진 3드라이버 트라이브리드 구성을 자랑합니다.

플루토스 비스트의 놀라운 성능만큼이나 풍성한 구성품을 제공합니다.

고순도 5N 은도금 동선 케이블, 다양한 이어팁, 그리고 특별한 '천록수 - Plutus Beast' 금속 책갈피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 패키지는 전면에 중국 전설 동물 '천록수(Plutus Beast)'를 프린팅하여 독특하면서도 고요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Kinera Celest Plutus Beast

이어폰의 외부는 3D 프린팅 기법으로 만들어진 매끈한 검은색 레진 쉘을 기반으로 합니다. 푸른 은하수가 펼쳐진 듯한 배경의 페이스플레이트는 직접 손으로 그려져 수준급의 완성도를 자랑합니다. 뚱뚱한 형상은 더 많은 드라이버를 수용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 고음향 구조: 이어폰은 하만 인이어 타겟을 기반으로 한 전방지향의 보.툭.튀 튜닝 스타일을 채택하여, 특히 100Hz~300Hz 구간에서 튀는 부분을 조절하여 고음의 세부적인 품질을 향상시켰습니다.
  • 케이블 및 구성품: 제품에는 고순도 5N 은도금 동선 케이블과 다양한 이어팁이 포함되어 있으며, 철제 책갈피와 같은 독특한 구성품도 함께 제공됩니다.
  • 매끈한 디자인: 3D 프린팅 기법을 통해 제작된 검은색 레진 쉘과 푸른 은하수가 펼쳐진 듯한 배경의 페이스플레이트가 제품의 완성도를 높입니다.
  • 폭넓은 주파수 응답: 제품은 균형 잡힌 3 주파수 튜닝을 통해 다양한 음역대에서 뛰어난 음질을 제공합니다.
  • 고음의 세부 조절: 다양한 이어팁을 사용함으로써 고음의 세부적인 조절이 가능하며, 이는 사용자의 선호도에 따라 다양한 소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평판형 드라이버의 혁신: 플루토스 비스트는 키네라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정사각형 평판 드라이버인 SPD 드라이버를 주축으로 채용하여 소리의 완성도를 더욱 끌어올립니다.

Kinera Celest Plutus Beast  측정 및 분석

Kinera Celest Plutus Beast  이어팁의 사용에 따라 다양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으며, 측정치는 사용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플루토스 비스트는 고음과 저음의 균형을 맞춘 튜닝과 골전도 드라이버의 도입으로 평판형 이어폰의 전통적인 성능을 뛰어넘습니다.

플루토스 비스트는 독특한 저음 질감과 고음 차분한 표현력으로 놀라운 음향을 선사합니다.

평판형 드라이버의 특유한 풍부한 음색과 골전도 드라이버의 저음 감각이 조화를 이루어, 음악의 감동을 극대화합니다.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의 뛰어난 성능으로 고음에서도 높은 해상도를 유지하며, 음원에서 빛나는 세부 사운드를 드러냅니다.



즉 키네라 셀레스트 플루토스 비스트는 평판 드라이버와 골전도 기술을 결합하여 소리의 새로운 차원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이어팁의 선택에 따라 다양한 음질을 경험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고음의 세부 조절이 가능합니다. 플루토스 비스트는 평판형 이어폰의 한계를 뛰어넘는 성능을 자랑하며, 음악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완벽한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