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해외 직구

해외직구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글로벌워런티 애플케어 지원?

반응형

해외직구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글로벌워런티 애플케어 지원?


애플은 일반적으로 글로벌 워런티를 지원하며, 이는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등의 제품에 적용됩니다. 글로벌 워런티는 제품 구매로부터 정해진 기간 동안 전 세계 어디에서나 동일한 서비스 품질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제도입니다. 일반적으로 제품 구매일로부터 1년 동안은 무상으로 제공되는 글로벌 워런티가 대표적입니다.


하지만, 애플케어 플러스에 가입된 경우에는 추가 혜택이 제공됩니다. 애플케어 플러스는 일반적인 제조사 워런티를 확장하고 기존 수리 서비스에 추가적인 혜택을 부여하는 애플의 보장 서비스입니다. 

애플 제품의 글로벌 워런티

AppleCare

애플은 대부분의 제품에 대해 제한적인 1년 제조업체 보증을 제공합니다.

  • 확장 보장 기간: 일반 워런티 종료 후 추가로 1년에서 2년까지 제공됩니다.
  • 제한적인 수리 비용: 정상적인 하자가 아닌 손상에 대한 수리 비용이 감소합니다.
  • 추가 서비스: 전화로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고, 소프트웨어 문제도 지원됩니다.

이 보증은 제품 결함이나 제조상의 문제를 무료로 수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중요한 점은 애플의 기본 보증이 글로벌 워런티를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글로벌 워런티란?

즉,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등을 해외에서 구입하더라도, 해당 제품의 보증 기간 내에는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나 애플 스토어를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몇 가지 예외 조건이 존재합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특정 모델의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는 주로 해당 국가에서 정식으로 판매되지 않는 모델에 해당됩니다. 또한, 보증 기간 내라도 손상 유형(예: 물에 젖음, 물리적 손상 등)에 따라서는 무료 수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애플케어 플러스 글로벌 워런티 지원

애플케어 플러스는 애플의 기본 보증을 확장하고,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 계획으로서 애플케어 플러스에 가입하면, 기기의 보증 기간을 보통 2년까지 연장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손상에 대한 수리 비용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국가에서는 도난이나 분실에 대한 보호도 선택할 수 있으며 또한 애플케어 플러스 역시 글로벌 워런티를 제공합니다. 

  • 애플 제품은 대부분 글로벌 워런티를 지원하므로, 해외에서 구입한 제품도 국내에서 A/S 가능합니다.
  • 애플케어 플러스에 가입되어 있다면 해외에서도 글로벌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일부 국가나 지역에서는 제공되는 서비스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외에서 애플 제품을 직구로 구매한 뒤 해당 제품에 애플케어 플러스를 가입했다면, 전 세계 대부분의 지역에서 추가 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애플케어 플러스의 구체적인 혜택은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받으려는 국가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가입 전이나 해외에서 서비스를 받기 전에 해당 국가의 애플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기간


애플 제품의 글로벌 워런티와 애플케어 플러스 서비스는 사용자들에게 큰 장점을 제공합니다.

 제조업체 보증과 애플케어 플러스 서비스 덕분에, 사용자들은 전 세계 어디에서나 자신의 애플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특히 자주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큰 이점이 됩니다. 예를 들어, 해외 출장이나 여행 중에 애플 제품이 고장 났을 경우, 가까운 애플 스토어나 애플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 쉽고 빠르게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케어 플러스 서비스 계획에 가입하는 것은 특히 고가의 제품을 구매할 때 현명한 결정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신 모델의 아이폰이나 맥북을 구매하는 경우, 애플케어 플러스에 가입함으로써 더 긴 기간 동안 보호받을 수 있으며, 예상치 못한 손상이나 사고로부터 기기를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애플케어 플러스에 가입하면 사용자는 기술 지원을 더 빠르고 편리하게 받을 수 있는데, 이는 소프트웨어 문제나 기기 설정에 관한 도움이 필요할 때 큰 도움이 됩니다.

애플케어 플러스 주의사항

그러나 애플케어 플러스 서비스 계획의 혜택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 첫째,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은 제품 구매 후 일정 기간 내에만 가능하기 때문에, 이 기간을 놓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 둘째, 애플케어 플러스의 혜택은 기기의 수리 또는 교체와 관련된 비용을 일부 또는 전부 커버하지만, 모든 손상 유형이나 사고가 포함되는 것은 아니므로, 약관을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결론적으로, 애플 제품의 글로벌 워런티와 애플케어 플러스 서비스는 사용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해외에서도 안심하고 애플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러나 이러한 서비스의 혜택을 최대한 누리기 위해서는, 서비스의 세부 사항을 잘 이해하고, 필요한 경우 공식 웹사이트에서 추가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