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자전거 리뷰

자전거 블랙박스 투 싸이클링 DVF100 성능? 플라이12 스포츠 비교분석

반응형

자전거 블랙박스 투 싸이클링 DVF100 출시

자전거 블랙박스 투 싸이클링 DVF100 성능? 플라이12 스포츠 비교분석

투싸이클링 DVF100은 최근 시장에 출시된 전조등 겸용 블랙박스로, 기존의 DVF80 후미등과 함께 라이더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1080p 해상도에서 최대 12시간 동안 촬영이 가능하며, CNC절삭 방식으로 제작되어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줍니다.

또한, 방수 기능이 뛰어나고, 손떨림 방지 기능, 다양한 마운트 호환성, 그리고 주간 경고등이 기본 탑재되어 있어 라이더의 안전을 강화합니다. 

디자인 면에서는 맥북의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과 질감을 가지고 있으며, IPS터치 패널을 통해 스마트폰 연결 없이도 영상 확인과 설정이 가능합니다. 가격 면에서도 경쟁 제품인 FLY12보다 저렴할 것으로 예상되어 소비자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플라이12 스포츠 성능비교

반면, 싸이클릭 FLY12Sport는 이미 시장에 출시되어 많은 라이더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FLY12CE와 FLY6CE 모델과의 가민 연동, 튼튼한 마운트, 좋은 해상도 및 사용 시간, 안정적인 성능 등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마운트 파손 이슈나 가격 대비 성능에 대한 일부 라이더들의 아쉬움이 존재합니다. 특히 AS파트가 비싸기 때문에 교체 시 비용 부담이 크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DVF100 성능 및 기능 비교

해상도 및 촬영 시간으로 투싸이클링은 1080p 해상도에서 전조등 사용 없이 최대 12시간 촬영이 가능합니다. 싸이클릭 FLY12Sport는 일반적으로 1080p 해상도에서 10~11시간 촬영 가능합니다.

방수 기능으로 투싸이클링은 24시간 물에 담궈도 물샘 없는 방수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싸이클릭 FLY12Sport는 방수 기능이 있으나, 투싸이클링 DVF100 만큼의 테스트 결과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가격적인 부분에서는 투싸이클링 DVF100은 싸이클릭 FLY12Sport보다 저렴할 것으로 예상되며 투싸이클링 DVF100의 장점은 긴 런타임, 손떨림 방지 및 스탑앤고 기능, 일체형 디자인, 가벼운 무게, 우수한 방수 기능 등입니다. 

단점으로는 해외 판매가 세일로 인한 가격 변동 가능성, 전방 전조등의 밝기가 300루멘으로 제한적 사용, 하단 블랙박스 거치 시 액정 화면이 바닥을 향하는 문제, 방수 기능으로 인한 5핀 충전 단자 등이 있습니다.

싸이클릭 FLY12 Sport의 장점은 튼튼한 마운트, 좋은 해상도 및 사용 시간, 안정적인 성능 등이며, 단점으로는 마운트 파손 이슈와 AS파트의 비용 부담 등이 있습니다.

투싸이클링 DVF100은 혁신적인 기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라이더들에게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 있으며, 싸이클릭 FLY12Sport는 이미 검증된 성능과 안정성으로 라이더들의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자전거 라이딩 중 안전과 기록을 중요시하는 라이더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자전거/자전거 리뷰] - 드리프트 고스트X vs 고스트4K 비교 - 자전거 블랙박스 배터리 시간

투싸이클링 고객센터 문의는 전화번호 010-6888-4505로 연락하거나, 카카오톡 검색 후 “tooocycling” 상담내역을 남겨 빠른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공휴일 및 주말은 휴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