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자전거 리뷰

브룩스 마이크로파이버 바테잎 감는법 P바 브롬톤 그루M3

반응형

브룩스 마이크로파이버 바테잎 감는법 P바 브롬톤 그루M3 

루트 코리아에서 나온 브롬톤과 유사한 형태의 그루 M3의 P바에 바테잎을 감기 위해 구매한 브룩스의 마이크로파이버 모델을 구입했다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클래식 자전거에달면 정말 좋다

 

다른 브룩스 제품의 가격은 정말사악한대 마이크로파이버는 최저가로 검색하면 매우 저려함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니 미리 겁먹지 말고 한번 검색해보자!

 

마이크로파이버 바테잎

패키지 매우 고급스러운데 괜희 브룩스가 아니 구나 싶었다

최저가로 구입 시 정상가보다 많이 저렴하게 살 수 있으니 참고

 

 

3mm의 테이프와 편안하고 좋은 라이딩을 할 수 있다.

브룩스 바테잎 구성품

자 부속물이다

브롬톤이나 클래식 자전거에 선호하는 브룩스

  • 바테잎 2개
  • 바 엔드 
  • 그리고 마감재

 

바 엔드 마감도 매우 고급스러운데 이래서 브룩스 브룩스 하는가 싶기도

바엔드캡의 내부에도 십자가 아닌 태극문양으로 되어있어 내구성 및 탄력까지 겸비한 설계다

 

브룩스 마이크로파이버의 바테잎 질감이다

크 쫀득쫀득이 느껴진다.

 

생각보다 장착 전에 마이크로파이버의 바테잎 마감 테이프를 봤을땐 좀 허접하다고 느꼈는데 장착하고 보니 잘 어울리더라

 

 

바테잎의 두께는 3mm 맞게 나온다

바테잎의 샘플을 이제 보다니..

 

그루m3

자 장착할 그루 m3를 꺼내왔다.

손잡이가 외로워 보여 ㅠㅠ

 

 

자 여기서부터 감아 보자

나도 로드 자전거의 드롭바만 감아보고 미니벨로 P바는 처음 감아본다.

 

장착 고고!

 

 

우선 바 엔드캡을 빼보려고 했는데 빠지지 않고 부러졌다.. 망할

우선 이건 패스.

꺽이는 부분을 잘 감아줘야하낟.

 

격하게 꺾이는 P바 탓에 잘 씹히는 거 같다.

정성껏 몇 번을 다시 감았다

마무리까지 꼼꼼하게

 

 

몇번 감았다 푸니 부드러워져서 그래도 잘 감긴다.

꾸준히 감아보자 ㅋㅋ

오 허접하다 느낀 바테잎의 마감 테이프가 붙이고 나니 이렇게 잘 어울릴 수가 없다.

 

P바 바테잎 감기

허접하다는 것도 안 느껴지고 그냥 딱 어울린다.

역시.. 내가 센스가 없는 거였구나 싶다.. 그냥 만져만봣을땐 안 어울릴 것이라 생각했는데 ㅠ

 

바테잎 감는법

근대 마지막 사선으로 테이프를 자르는 건 실수로 잘못 자름 ㅠ

그리고 가위도 잘안듬 ㅠㅠ

 

P바 접이식 자전거 감기 성공

 

그래고 저렴한 가격에 구입한 브룩스의 마이크로파이버 바테잎으로 그루M3 감기 성공!!ㅎㅎ훨씬 이뻐졌다!

 

참고 포스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