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전거/자전거 리뷰

먹오프 자전거 세차 자린이 3종세트 - 구동계 및 프레임 세척 및 프레임 보호

반응형

먹오프 자전거 세차 자린이 3종세트 - 구동계 및 프레임 세척 및 프레임 보호

먹오프 클리너1리터, 먹오프 바이크 브러셔, 체인클리너, c3 세라믹 건식체인오일

자전거에 대한 열정을 가진 사람으로서, 그 애정은 그 누구보다 깊게 뿌리내리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자전거에 대한 관리는 단순히 장비의 유지보다 더 중요한 의미를 지니며, 이는 우리의 자전거를 사용하는 경험을 최대한 향상시키는 것을 의미하며 그 중 자전거 세처 용품 중 최고라고 할 수 있는 먹오 프에서 자전거 세차 초보자를 위한 자린이 세차 3종세트를 내놨습니다. 

이를 통해 숩게 자전거 카본 프레임 및 체인, 스프라켓, 풀리 등 구동계와 프레임의 오염을 쉽게 제거하고 광택 및 기스방지를 위한 프레임보호까지 가능하도록 합니다.

먹오프 스프라켓 청소도구

먹오프 자린이 세트의 구성품으로는 바이크 프로텍트, C3 세라믹 건식체인오일, 그리고 체인 클리너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자전거의 각 부분을 깨끗이 하고, 보호하며, 최적의 성능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먹오프의 제품들은 강력한 세정 능력과 친환경적인 특성으로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으며 제품은 자전거의 각 부분을 깨끗이 하는 동시에, 복잡한 분해 과정 없이도 청소를 가능하게 합니다.

Mcu Off  바이크워셔는 이미 3통이나 보유 중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전거 정비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도 매우 유용한 장점이 있으며 먹오프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독성 냄새가 없고, 피부에 안전하므로, 환경을 생각하거나 인체의 무해한 제품을 찾는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자전거 체인

또한 먹오프 자린이 청소세트는 구동계 청소를 더욱 간편하게 만들어 줍니다.

스프라켓 분리없이 세척이 가능

체인 클리너는 체인의 기름을 녹여내어 복잡한 체인링크 분리 과정을 생략할 수 있게 합니다. 이로 인해 단 5분만에 구동계 청소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먹오프 바이크 프로텍트 - 프레임 보호 - Bike Protect

세척 후에는 바이크 프로텍트를 사용하여 자전거 프레임을 보호합니다. 

바이크 프로텍트는 먼지가 프레임에 달라붙는 것을 방지하고, 프레임이 변색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이는 단지 자전거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뿐만 아니라, 그것의 수명을 연장하는 데도 큰 도움이 됩니다.

자전거 스램 레드 AXS 구동계 세척완료

개인적으로 자전거 세차용품 중에선 먹오프 만한게 없다고 생각하는데  초보자들이 자전거 세차를 위해 무엇을 구입할지 고민이라면 먹오프의 자린이 세차세트를 추천합니다. 참고로 저 같은 경우는 집에 마당이 있어 호수에 연결해서 세차를 주로 하는데 이 경우 자동차 카워셔도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경우 자전거의 베어링의 오일도 함께 마를 수 잇기 때문에 어느정도 정비가 가능한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자전거 스프라켓 분해 및 체인 청소 교체방법

자전거 스프라켓 분해 및 체인 청소 교체방법 자전거 부품은 소모성 제품으로 일정기간 사용을 하면 교체를 해줘야 하며 자전거 부품을 오래사용하기 위해서는 마모를 줄여주기 위해 먼지등을

jab-guyver.co.kr

 

 

자전거 세차방법 및 용품 주의사항

자전거 세차방법 및 용품 주의사항저번주에 눈길에서 라이딩으로 인해 자전거가 완전 걸레가 되버렸습니다. 겨울에는 라이딩을 자주하지 않는점과 세차 후 제대로 말리기가 힘들어 세차를 잘

jab-guyver.co.kr

 

반응형